메뉴
brunch
팔로잉
34
명
닫기
팔로잉
34
명
오 영택
글은 매주 수요일에는 <<결국 내가 걷는다>>, 금요일에는 <<아홉 수(秀)>>가 연재됩니다. 인문교양과 삶의 태도에 관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달여울 작가
달여울 작가의 브런치입니다. 좋은 시와 소설과 글을 공유하는 공간이 되길 희망합니다.
팔로우
에밀리
읽고, 쓰고, 사유하는 사회학도.
팔로우
아하브
평범하지만, 사랑으로 인해 행복한 사람. 그래서 사랑의 순간들을 사진과 글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이완
아마추어 사회과학자. 자살 예방과 사회연대, 정치철학을 연구합니다. 경제는 최후 승자를 가리는 생존 게임이 아닙니다.
팔로우
단선
단선의 생각놀이터 / 글쓰기를 통한 생각 나눔 / 제시어로 일상 나누기 / 에세이 크리에이터
팔로우
아나스타시아
출판노동자. 지은 책으로는 《편집자의 마음》, 《들어봐, 우릴 위해 만든 노래야》(공저), 《취미로 축구해요, 일주일에 여덟 번요》 등이 있다.
팔로우
자유를그리다
어릴 적 꿈 많던 소녀는 일하며 두 아이를 키우는 평범한 40대 워킹맘이 되었습니다. 40대가 되면 작가가 되겠단 꿈을 이루고자 도전하는 한국어강사입니다. #출간작가 #1인출판인
팔로우
데이비드
사랑에 죽고 사는 생존의 이야기를 적습니다 | 브런치에서 매주 금요일 “죽고 싶을 정도로 사랑받고 싶어”를 연재합니다.
팔로우
대중철학자
대중적인 것을 관찰하고, 사색하는 대충철학자입니다.
팔로우
김형준
내 경험을 책에 담아 많은 사람이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게 돕습니다. 퇴직 후 1인기업 [월간 책방]에서 책 쓰기 과정을 운영 중입니다.
팔로우
감성기복이
시시콜콜한 이야기들로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슬로
이 세상에서 외면받는 존재들의 가치를 사랑으로 증명하는게 소명인 작가 슬로입니다. 느린 시선으로 가치를 발견하며 나의 쓰임을 찾기 위한 씀의 과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경윤
노자, 장자, 예수, 부처, 디오게네스를 좋아하는 인문학 작가입니다 . 인문학적 소재로 30여권의 책을 썼습니다. 현재 가파도 매표원입니다.
팔로우
bego
4년 차 초짜편집자. 자신이 걸어갔던 길을 다른 사람들에게 안내해주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주로 글을 써서 길잡이 역할을 하고 있다.
팔로우
수차미
참치는 숲속에 살아요.
팔로우
송곳독서
슈퍼 J 자기계발러, 17년차 직장인.
팔로우
그대로 동행
서로의 모습 그대로 동행하는 삶을 꿈꿉니다. 지금은 개성 만점 세 아들, 꽃 중년 남편과 동행 중입니다.
팔로우
Architect Y
인문을 지향하는 건축가가 열어보는 삶이라는 주제의 장소입니다 건축, 역사, 철학, 문학, 예술을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박인식
은퇴하고 나서 책 읽고 글 쓰는 것을 낙으로 알고 삽니다. 평생을 엔지니어로 살았고 은퇴하기 전 마지막 13년을 사우디 현지법인에서 일했습니다. 그래서 글이 거기서 맴돕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