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창창한 날들
30년 산 사람과 헤어진 과정을 기록하고자 매일 글을 쓰게 된 지 5년. 그 글들이 씨앗이 되어 브런치까지 왔어요. 지금은 삶이 흘러가는 대로 저도 흘러가는 중이에요.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jeongran
-
팔로우
대장장이 휴
당신의 '진짜 이야기'를 찾아, 가장 나다운 삶을 완성하는 여정을 안내합니다.
팔로우
무지개인간
[삶을 정성껏] 무지개인(공)간입니다. 정적인 삶을 지향하지만 롤러코스터를 자주 타요. 짧은 글은 인스타그램, 긴 글은 브런치스토리에 써요.
팔로우
꿈꾸는 소년
대기업 연구소를 박차고 세계를 연결하는 도전을 하다 실패를 하고 축사에서 두 아들을 AI 시대의 주인공으로 키우고 다시 세계의 주인공이 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한다.
팔로우
페르소나
도전이 인생을 아름답게 만들 수 있다고 믿는 작가입니다. 앞으로 읽으시게 될 이야기는 모두 실화입니다. 저는 보이는 실패는 보이지 않는 희망의 또 다른 이름이라고 믿습니다.
팔로우
한결
실천 휴머니즘
팔로우
최창민
사유하고 꿈꾸고 '내 마음'을 살피며 일상을 살고 있습니다. 소소하지만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합니다. 시청과 국회, 공공영역에서 15년간 일했습니다.
팔로우
문호철
여러 번 읽으면 도움 되는 글을 씁니다. 한 문장도 허투루 쓰지 않겠습니다. 종이가 아깝지 않은 책을 만들고 싶습니다. 먹고 사는 일도 고민합니다.
팔로우
초들
희망과 행복을 담은 글을 쓰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초들 김경호金景浩KimKyungHo)
팔로우
북블레이더
40대 직장인입니다. 일상에서 얻은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1차 원고를 만들고, 인공지능 툴과 대화하면서 글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팔로우
엄태용
소설가. 주로 '영상화'를 목표로 사람과의 유대감이 담긴 'SF소설'을 씁니다. 이 세상의 모든 불완전한 존재들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