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1
명
닫기
팔로잉
111
명
조서경
내가 보고 듣고 겪고 느끼고 생각한 경험이 내 안에서 충분히 넘쳐 나눌 수 있는 글로 나올 때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벨루갓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말보다 느린 방식으로, 그러나 더 깊게 마음을 건넬 수 있다고 믿습니다.그림 한 장, 문장 하나가 당신의 하루를 위로하길 바랍니다.
팔로우
햇살가득
일상 생활 속의 희로애락을 소재로 독자와 삶의 의미를 나누고자해요. 제 글을 통해 어느 분은 위로나 위안을 받고, 또 어느 분의 얼굴에는 잔잔한 미소가 머물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최다함
사랑 때문에 조울증에 걸렸고, 사랑 때문에 조울증을 극복했고, 사랑 에세이를 쓴다. 아내 에미마를 만났고, 아들 요한이의 아빠다. 쿠팡 물류센터에 나가며, 작가를 꿈꾼다.
팔로우
밤호랑이
마음 속의 어린아이를 찾아가는 여정입니다. 그 아이와 나란히 손을 잡고 웃으며 길을 걷는 날이 오기를 꿈꾸고 소망합니다. 인천공항, 두 공주님의 아빠,
팔로우
fiely
트라우마 우울의 터널에 갇힌 삶의 기록. 그리고 당신은 괜찮아지길 바라는 마음.
팔로우
나귀
아프리카에 사는 나귀의 브런치 입니다.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서울
내가 겪은 상속과 소송을 기록하려고 시작했는데 이제는 이것저것 다 씁니다.
팔로우
정성현
한울림 평생현역 정성현의 브런치입니다. 은퇴 후 행복한 노후 30년을 이끄는 아름다운 삶 이야기
팔로우
서히
서히(徐熙). 끝난 줄 알았지만 사라지지 않은 것들을 기록하는 예술가. The Residue Collector & Artist
팔로우
도토리
아이를 키우면서 다시 어른이 되어가는 중입니다. 시간의 마디를 담백하게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해나 이미현
어쩌다 5도 2촌을 하고, 좋아하는 손글씨와 그림을 그리고 , 아이들과 그림책과 함께 하는 본업의 일상 이야기를 매일 기록하고 싶은 에세이스트, 부모 교사교육 강사. 공예작가
팔로우
요리헌터
예고없이 찾아온 아들과의 이별후 요리는 행복했던 추억속으로의 여행이며, 가슴 찢어질듯한 그리운 통증의 치유이자 제가 살아가는 유일한 의미입니다. 아들! 아빠가 많이 많이 사랑해!
팔로우
김대군
김대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오랜 정보분석업무를 하면서 개별정보의 특성을 이해. 앞으로 정보분석을 바탕으로 실천적 사유를 통한 현실문제 대응관련 에세이를 작성할 계획
팔로우
자연에
아름다운 자연을 소개합니다 ^^
팔로우
위안테스
마음 속 이야기를 나누는 이야기꾼의 삶을 그리며
팔로우
애나풀리
미완의 꿈과 사랑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워니의 동남아 여행기
널리 알려진 여행지가 아니라 숨겨진, 그러나 진주처럼 빛나는 곳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freejazz
즐겁게, 그리고 때로는 진지하게... 소소(小小)한 일상(日常)에 대해, 잡식성(雜食性)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