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지희 Feb 23. 2023

(마감)<나의 프랑스식 비건 생활> 북캠프를 모집합니다


마감되었습니다 :)

-

안녕하세요. <나의 프랑스식 비건 생활>출간을 기념하여, 제가 살고 있는 괴산의 작은 집에서 소박한 북캠프를 엽니다 거창한 자리는 아니고요, 책에서 소개한 프랑스식 비건 가정식을 나눠먹고, 책/비건/프랑스/환경/요리에 대한 이야기를 편안하게 나눠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먼 길 오시는 분들이 대부분일 것 같아 저녁도 간단하게 준비하려고 합니다(비건 라면, 김밥).

-

저는 사람들을 초대해 소박하게 음식을 나누고 도란도란 이야기하는 자리를 참 좋아해요. 그래서 곧 작은 식당이자 북카페를 열려고 준비중이고요. 아직 그 공간은 없지만 우선 제가 생활하는 공간이라도 살짝 열어보려고 합니다

-

봄이 완전히 기지개를 펴기 전의 어느 나른한 토요일, 괴산의 작은 집에 오셔서 종일 함께 먹고, 커피도 마시고, 책 이야기도 하고, 또 여유롭게 책을 읽어도 보면 좋을 것 같아요(저희 집 책장의 책을 마음껏 꺼내 읽으셔도 좋아요. 프랑스어 원서도 다수 보유 중). 편하게 신청해 주세요...!

-

참고사항. 작은 집엔 한국어(인간어)를 잘 못하는 프인과 프랑스 고양이 한 마리가 살아 혹여 고양이털 알레르기와 외국어 울렁증이 있으신 분은 참고해주세요. 대신 두 생명체 모두 수줍음이 많아 근처에 자주 머무르진 않을 겁니다 :)

-

일시 : 3월 4일(토) 12~18시

장소 : 충북 괴산(자세한 주소는 신청 완료 후 알려드립니다. 괴산시외버스터미널로 픽업 가능)

신청 : (선착순)계좌로 참가비 입금 후 ‘제안하기’로 신청자분의 성함을 알려주세요

인원 : 최대 4명

참가비 : 3만 원

.

#북토크 #북캠프 #나의프랑스식비건생활 #출간 #비건 #열매하나

작가의 이전글 <편지 內 식당> 후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