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지현 Nov 23. 2018

내일이 도착하고 오늘이 되었다


내일이 도착하고 오늘이 되었다


문밖을 서성이는 내일에게 망설임 없이 문을 열어주었다.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적당한 호흡으로 도착한 내일을 반갑게 맞이하고 오늘의 시간을 쓰기 시작한다. 내일은 오늘이 되고 또 다른 내일이 내일 문을 두드릴 것이다. 그럼 나는 기꺼이 문을 열어 내일을 반겨주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차분한 새벽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