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8
명
닫기
팔로잉
38
명
Inscius
어쩌다 고등학생이 되어버린 17살. 누구나 지나치고, 지나치게 될 순간에서 세상을 바라보고 싶다.
팔로우
조이
지식과 자극, 새로운 것과 짜릿한 것을 좋아하는 성인. 즐기는 삶에 대해 끊임없이 탐구합니다.
팔로우
킴나
작가가 되고 싶었고 음악 평론이 하고 싶었던 IT 기획자. 남자아이돌을 많이 사랑했음. 걔의 슬픔에 함께 엉엉 울 만큼. 현재는 서른을 두려워/기대하는 중.
팔로우
구르벌
꿀벌이 N년 간 회사에서 구르다가 구르벌이 되었습니다.
팔로우
이은희 시인
세상이 조금씩 달라지기를 바라며 글을 씁니다. 짧은 글 속에서 그대들에게 작은 위로가 있었으면...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시인을 꿈꿨었고, 2006년에 등단 시인이 되었습니다.
팔로우
임여여
여여 임서현입니다. 여여는 저의 애칭이에요.학교 밖의 삶을 살아온 저의 다채로운 삶을 이야기합니다. 현재는 도시생활자이며 음식과 요리로 청소년들을 만나고 있어요.
팔로우
네딸랜드
꿈이 있는 시선과 연약한 이들을 향한 사랑으로 울림소리를 냅니다. 장애아를 가르치는 선생님이자 네딸래미 엄마의 눈으로 삶을 여행합니다. 내 인생 중 가장 젊은 오늘을 기뻐합니다.
팔로우
따순밤
18년간 음악을 하다 지금은 심리상담 공부를 하며 노래하고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나를 찾아가고 있는 여정을 통해 서로의 어둔밤에 따듯한 한조각이 되길 바래봅니다.
팔로우
걸어가는
나도 몰랐다. 내가 런던에서 가이드를 하고 있을 줄은. <런던에서 가이드로 먹고살기> 시리즈 연재 중.
팔로우
선 SUN
그 때 그 때 그리고 싶은걸 그립니다.
팔로우
윤파랑
에디터로 살다가 얼결에 만화가. 만년 고양이 집사. 네이버 웹툰 <1인용 기분> 완결.
팔로우
주아
학생입니다. 간간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나은진
작가 나은진. 사회적 약자를 위한 글을 씁니다. <내가 학교 밖에서 떡볶이를 먹는 이유>, <나는 오늘 학교를 그만둡니다>, <우울과 5년째 동거 중입니다> 출간
팔로우
연나비
보이지 않지만 언제나 뭔가 쓰고 있습니다. 그렇게 태어난 운명인가 봐요.
팔로우
이용한
고양이작가. <이 아이는 자라서 이렇게 됩니다>, <안녕 고양이는 고마웠어요> http://blog.naver.com/binkond
팔로우
책벌레 잠잠이
책을 좋아해서 서점을 산책하듯 찾는다. 국문학을 전공했고 대학방송국 PD로 활동한 후 방송에 빠져 방송작가로 16년 밥벌이를 했으며 방송모니터 경력 7년, 지금은 동화작가를 꿈꾼다
팔로우
박대리
30대 회사원으로 글쓰고, 만화그리고, 그림도 그립니다.<빙글빙글오묘하고 신비로운 안경여행> <박대리의 다이어리> <여사친의 다이어리> <회사여행> 출간!
팔로우
찐작가
"간호사지만 괜찮아." 4년차 간호사, 외상 전문 정형외과 재직중. 병원 생활과 퇴근 후 취미생활을 기록합니다. 투박한 글이지만 치열한 일상 속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오늘두들
몽글몽글해지는 따뜻한 순간을 그려요 :) illustrator. 오늘도도
팔로우
엘아라
주로 유럽 왕족들과 관계된 역사이야기를 하고 있어요. 블로그 : 엘의 주절주절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