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사치스러운글
감정을 일기처럼 쓰고 일상을 소설처럼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그여자
빠른 말띠, 정원에 핀 꽃, 한번에 여러개씩, 외향적인 사람 중 가장 내성적, 어떤 방패든 뚫는 창
팔로우
코붱
일본에 살며 아이를 키우며 글을 쓰고 번역을 합니다. 서평 문의는 정중히 거절합니다.
팔로우
리지
어느 머기업 교육담당자의 이모저모. 교육공학 학사, HRD컨설턴트를 거쳐 기업의 교육담당자까지의 경험을 나눠요.
팔로우
기타치는 권작가
30대 직장인입니다. 일상 속에서 길어올린 소소한 이야기를 씁니다. 약간 삐딱하게 바라보는 저만의 시선과 사유를 글 속에 담습니다.
팔로우
pahadi
가끔은 허무하게 무너지지만, 그래도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갑니다. 꽤 괜찮은 나날들이 모두 모여 꽤 괜찮은 인생이 되기를.
팔로우
N잡 박사
세상의 일과 커리어를 연구를 하는 Ph.D. 입니다.
팔로우
실비아
에세이 [믿을 구석은 회사가 아니었다] 공저자. 유럽과 글쓰기를 사랑하며 아이와 세계여행을 꿈꿉니다. 30대의 평범한 일상과 생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우주 oozoo
가능성이 많은 사람. 또한 영감 가득한 경험을 설계하는 사람. 원동력은 재미. 공간과 사람을 관찰합니다.
팔로우
서박하
마케터
팔로우
손수집
컨텐츠 기획자의 기획대로 안되는 육아 일상입니다
팔로우
mhl
우리의 교집합
팔로우
양보
드라마 속 대사를 옮겨적으며, 그 안에서 또다른 시선을 찾아 이야기하기 좋아하는 #드라마덕후 @by.ybo
팔로우
서작가
새로운 것을 보고 느끼고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기획자의 시선으로 본 다양한 브랜드와 현상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직장인조커
본업에 충실하되(본캐), 작가의 비전(부캐)을 가지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Zak
직장 4년차에 답답함과 불안감으로 퇴사 후 1년 동안 여행. 돌아와 다시 직장인이 됨. 고민은 여전하지만 추억을 곱씹으며 다르게 그리고 행복하게 살아가기 위해 노력 중
팔로우
수리
그 날의 색깔(color of the day) 내가 쓰고 내가 제일 많이 읽는 각자 다른 색깔의 이야기
팔로우
김파카
그림 그리는 사람
팔로우
마리
마리아에서 마리라는 이름을 따왔지만 크리스찬은 아닙니다. 회사원이 아니라는 사실에 아직도 깜짝놀라는 주부4년 차.
팔로우
정선은
브랜드마케터의 일과 상. 느낀 것들을 적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