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다니엘라
사랑하는 세 아이를 키우며 또각또각 글을 쓰는 엄마 입니다.
팔로우
글짓는 사진장이
여행작가 겸 사진장이. https://m.blog.naver.com/bakilhong66
팔로우
아취
<그냥, 랜선견주로 사세요> 훈수커플이 반려견을 입양하면서 시작된 복잡미묘한 일상을 그립니다. [매주 화/금 연재]
팔로우
JEM코칭랩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커리어 코치이며, <내일,퇴사합니다>의 저자 홍제미나입니다. 재직자의 경력개발과 스트레스 상담(EAP), 퇴직자 재취업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한나
사춘기 딸아이와 젊은 아빠 엄마의 고군분투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팔로우
안녕
도시사회학을 공부하는 늦깎이 박사과정생으로 사회적기업에서 로컬 혁신, 지역 연구 관련 일을 합니다.
팔로우
시골 소방관 심바 씨
주로 밤에 떠오른 기억이나 감정들을 글로 남긴다. 삶의 기록이 될 때도 있고, 누군가의 마지막 순간을 글로 대신 기억해주기도 한다. 소방관의 밤*은 때때로 철학이 되기도 했다.
팔로우
이승용
광고대행사 카피라이터. 헛소리에서 똑소리 나는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팔로우
MISONG
부모님, 반려견 똘이와 함께 서울 근교 시골에서 살고 있어요. 유려히 흘러가는 마음을 글로 쓰고, 사진을 찍습니다.
팔로우
작은물방울
글방울, 말방울, 작은 물방울. 타운하우스에서의 일상을 기록합니다. 조울증이지만, 잘 살아나가는 당당한 1인입니다. 글이나 말을 통해 당신의 마음에 작은 울림을 주고 싶습니다.
팔로우
홍마담
<33의 3> 저자.
팔로우
리하LeeHa
조금 늦더라도 차근차근 발걸음을 옮기는 중입니다. 언젠가는 원하는 그곳에 가닿기를 바라면서.
팔로우
수민크루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180년 역사의 큐나드 선사에서 근무하는 제1호이자 유일한 한국인 크루즈 승무원 임수민입니다. 유익하고 정직한 글로 나누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달의 깃털
마당있는 집에서 싸복이 남매와 하늘이, 뒷마당의 길냥이들과 함께 살아갑니다. 반려동물들과 함께 울고 웃고 지지고 볶으며 삶을 배워가고 조금씩 성장해 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현정이
강아지와 함께 살기 시작하자 물음표가 끝없이 따라다녔다.
팔로우
BACON
언어가 존재한다고 그 지칭 대상이 반드시 존재하는 건 아니다. <트루 디텍티브> 대사 중에서.
팔로우
그럼에도 불구하고
손수현. 글이 있어 먹고사는 카피라이터이자 작가.
팔로우
다녕
옷을 짓고 미소 짓고 인생을 지어갑니다.엄마체험, 이혼체험, 재혼체험, 할머니 체험, 눈물체험, 벅찬 행복체험을 한 강다녕의 '나' 키우며 쓴 내 육아일기 ^^
팔로우
노트펫
반려동물과 관련된 유익한 상식을 전해드려요~
팔로우
모레
조용히 스며드는 이야기를 씁니다. 사랑했던 시간과 이후에도 계속 되는 마음들을 기록합니다. 기억이 아닌 존재로써 여전히 함께하는 우리의 이야기 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