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31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31
명
니너하리
동화 작가를 꿈꾸는 정신과 전공의 가끔 시간을 내 그림을 그립니다. <정신과의사의 일기> 불규칙한 연재중
구독
알로하융
아날로그한 취향을 가진 마케터 Instagram @alohayoon
구독
김버금
작고 오래된, 그래서 오래 머물러야 마주칠 수 있는 것들을 좋아합니다. 제주에서 편지 가게 <이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로 늦은 밤에 씁니다.
구독
이종보
2023년 4월중순부터 5월말까지 산티아고순례길을 다녀왔습니다. 그때 기록해 둔 생각들과 겪은 일들을 나누고, 제가 평소 써놓은 시들도 같이 나누려고 합니다.
구독
마케티움 소선중
약 20년 마케팅 실무경력을 밑거름 삼아 마케팅 컨설팅&교육 회사 [마케티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토탈 솔루션을 통해 전국 마케터들의 성장을 응원합니다.
구독
채이
창작하는 공무원
구독
소운
그 시간, 그 장소에, 그런 음악에, 그런 기분에, 그런 사람과 그런 세계가 물밀듯 들이닥칠 때.
구독
지하
1인 출판사 '미드나잇 포엣트리'를 운영합니다.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instagram.com/jiha_moon
구독
이닻
문학의 외피를 빌려 결국 전하고 싶은 것은 사랑이었습니다. 내가 나를, 서로가 서로를, 우리가 우리를 북돋아주는 일. 그 일을 해내기 위한 고찰을 기록합니다.
구독
혜도댕
글 쓰는 일이 저를 꽤 행복하게 할 거라 믿습니다. 잠깐은 여러분을 웃게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지칠 때마다 받았던 위로를, 저도 줄 수 있는 사람이 될까요. 그럼 고맙겠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