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조도 Jun 16. 2021

잼있는 사람들의 인터뷰 <유잼인터뷰> 연재 안내

다른 유잼러들은 어떻게 살아가고 있을까요?

재미에 진심인 <잼있는인생>

재미있게 사는 유잼러들을 연구합니다.

인생이 노잼이라 지었던 한 편의 시(詩)가 <잼있는인생> 이라는 브랜드를 탄생시켰습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잼있는인생의 핵심가치인 '재미'에 진심을 담아, 재미를 연구하는 '유잼연구소'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세상에는 수많은 유형의 노잼러들이 있습니다. 잼있는인생은 노잼종합검진을 통해 다양한 유형의 노잼을 진단해드리죠. 단순히 진단에서 그치지 않고 유형별 재미있게 살아가는 유잼러들을 인터뷰하고 노잼러들이 잼있는인생을 살 수 있도록 노잼 연구에 힘써보려고 합니다.


유잼 테스트 하러가기 : https://jejodo.life/jamstore/nojamtest


유잼연구소는 총 18가지 유형의 노잼카드에 맞는 유잼러들의 인터뷰로 다채롭게 채워질 예정입니다. 크게 변화가 생기지 않는 성향 테스트와 달리, 노잼종합검진은 환경/심적변화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결과가 충분히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같은 맥락으로 노잼을 이겨낼 가능성 역시 충분하죠! 유잼인터뷰는 해결책을 제시해주기보단 '노잼 고민을 이렇게 이겨낼 수도 있구나.'라는 하나의 방향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구석구석 파헤치는 '내시경 인터뷰'로 노잼러들의 답답한 고민을 풀어드릴게요! 유잼인터뷰를 통해 여러분의 노잼을 유잼으로 채워줄 유잼인터뷰를 기대해주세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