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3
명
닫기
팔로잉
63
명
파르헤시아
허튼소리, 관규여측(管窺蠡測)의 매화틀
팔로우
불비
인지과학과 인문학의 통섭을 추구하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안서조
제주도에서 낳고 자랐다. 책 읽기를 좋아한다. 책에서 좋은 글귀를 블로그에 올린다. 유튜브에 영상으로 만들어 올리기도 한다. youtube.com/@antv123
팔로우
타마코치
알면서도 못 고치는 말습관을 고쳐드립니다. 발성, 딕션, 말투 개인별 1:1 맞춤형 코칭. 한국코치협회 공인코치(KPC)
팔로우
Frankie
미니멀리스트, 제로웨이스터, 그리고 베지테리언을 지향하는 요기입니다. 한국보다 해외에서 지내는 날이 더 많습니다.
팔로우
이도
생각이 문장으로 바뀌는 공간
팔로우
생계형 개발자
백엔드 개발자입니다. 글쓰기와 책읽기를 좋아합니다. 가치있는 소프트웨어를 만들고 싶습니다.
팔로우
삼락 박 민우
오스트리아 빈에서 철학을 수학하고자 거하고 있으며, 와중 기자직을 맡아 글을 기고하고 있습니다. 기고한 글과 홀로 정제한 문장을 또한 고국의 여러 분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종철
이종철의 브런치입니다. 철학과 인문학, 예술과 과학 등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계를 넘어서 영역 불문하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이 시대의 진정한 인문주의자를 꿈꿉니다.
팔로우
베트남 유영국 작가
<베트남 라이징>, <왜 베트남 시장인가>의 저자, 경향신문 <가깝고도 먼 아세안> 필자, 삼프로TV <압권>, MBC <이진우의 손에 잡히는 경제> , SBS<경제자유살롱> 출연
팔로우
윤슬log
기쁠 때나 슬플 때 글을 씁니다. 아플 때도 씁니다.
팔로우
덤보아빠
인도네시아에서 육아하는 아빠의 육아일기
팔로우
이순신서점
<새벽 독서 후 한 문장>, <일본 이야기>, <오늘자 난중일기>, <전선의 반대편에서 본 이순신> 을 연재하고 있습니다. 스스로 납득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Han
꿈은 큰 백수부터 시작한
팔로우
지나온 시간들
여러 분야의 글을 읽으며 삶에 대해 생각해 보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Vivi Shin
바닥부터 시작한 UI/UX 디자인으로 호주 시드니에서 프로덕트 디자이너가 되었습니다. 저의 경험이 영감이 되는 것이 행복입니다.
팔로우
킨스데이
웰빙 + 웰에이징 + 웰다잉을 위한 작은 에코빌리지 커뮤니티를 꿈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유정호
우리 역사와 여행 관련 글을 쓰고 강연을 합니다.
팔로우
김막삼
일과 사람에 치여 살지만 여전히 일을 잘 하고 싶고, 사람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혜성리 삼번지
생각도 많고 할 말도 많음. 하고싶은 것을 찾는 중. 그 여정 속에서 당신에게 보내는 편지.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