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524
명
닫기
팔로워
1,524
명
명리하는 영화
평생 누군가의 그림자로 살았던 시간을 지나 , 인생의 끝자락이라 여겼던 예순에 비로소 참 자유를 만났습니다. 명리학과 사색으로 길어 올린 치유의 문장들을 나눕니다.
팔로우
유인숙
26년 차 어린이집 원장이자, 두 아들을 키워낸 '선배 엄마'입니다. 이제는 준엄한 교육자보다 육아에 지친 당신의 손을 잡아주는 '옆집 언니'가 되려 합니다.
팔로우
덧셈기계
자칭 (S) 상상분야 크리에이터! 1.덧셈기계(AI)와 함께, 세상 모든것에 관한 상상을 합니다. (1부 완결, 2부 연재중), 2. 22세기, 2100년을 상상합니다.
팔로우
이강혁
동명대학교 부산국제대학(BIC) 교수
팔로우
마루
저는 사진가이자 감정기록자입니다. 사람들의 말보다 더 진한 침묵, 장면보다 더 오래 남는 감정을 기록하고 싶어서 카메라와 노트북를 늘 곁에 두고 살고있습니다.
팔로우
아보카도
중산층의 사각지대, 학대가정에서 자랐습니다. '설마'하는 눈초리는 덤이었고요. 반대의 경우도 가능하다고 여겨, 여기까지 오느라 여러가지 사회실험을 감행중입니다.
팔로우
이은비
이은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남지만 작가
저는 철도공무원이었다가 파업으로 그만두고 지금은 채권관리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흘렸던 눈물의 경험을 바탕으로 내 세상을 펼쳐 보겠습니다.
팔로우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정철민
매도왕과 AI 앱 모모콜을 만들고 있는 정철민 대표입니다. 좌충우돌 창업기와 스타트업과 관련된 도서 리뷰를 올립니다.
팔로우
도담도담
도담도담의 브런치입니다. 로스쿨에서 만나 함께 공익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만난 사람 사건 사실 사물 사심... 등등의 일들을 이야기합니다. 부디 함께 나눠 주시길!
팔로우
in a steady way
Quiet moments I devote to myself.
팔로우
이상인
타인의 말에 이끌려 살며 어쩌다 직장을 가지게 된 28살 직장인, <가장 평범한 것이 가장 행복인 거야>의 저자
팔로우
유캔두잇
소소하게 글쓰는 남자입니다. 주로 재테크와 서평 위주의 글을 씁니다. 잃지 않는 주식 투자와 부동산 투자 전략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치치타타
어린이의 언어와 놀이를 통해 연극을 창작하는 예술가입니다. 어린이가 바라보는 세계와 우리 '사이의 세계' 를 그려갑니다. 사이의 이야기를 들으러 오세요.
팔로우
이키드로우
20년차 브랜딩 디렉터/디자이너 & 글, 그림 작가의 이야기. 브랜딩, 퍼스널브랜딩, 뷰코칭, 그리고 ‘나다움’을 추구하며 살아가는 삶의 에세이를 함께 씁니다.
팔로우
yykim
연구원과 대학교에서 오래 근무하고 얼마전 정년퇴임, 기업 관련 연구/자문/집필, 은퇴 이후 작가로 변신, 취미는 여행과 사진, 이메일 sant0908@daum.net
팔로우
보나스토리
와인 & 푸드 큐레이터 조동천입니다. 음료와 음식에 담긴 감성과 문화, 그리고 그 속에 깃든 이야기를 통해 사람들과 교감하며 여운을 나누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J공이산
30년차 직장생활중에 미국에서 7년간 CFO로 근무했습니다. 인생 2막 준비를 위해 미국주식 투자 공부중으로 이를 통해 정글같은 자본주의 생존법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나가고자 합니다
팔로우
글터지기
저는 신선식품을 지역 매장에 납품하는 배송 노동자입니다. 허투른 날이 없기를 소망하며 읽고 쓰고 배우는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그 소소한 일상을 사적인 글터를 일굽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