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5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를 구독하는
25
명
millmul
영문학을 전공했지만 빵과 디저트를 굽고 있습니다. 더 사려 깊은 삶을 위해 책 읽는 걸 즐깁니다. 그러다 보니 글도 쓰게 되었습니다. 독일인 남편과 두 딸아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구독
미소천사맘
통증으로 고통받는 이들을 위한 희망 메시지 전달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구독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 이 되었습니다.시각장애인 개인으로 진심을 담아 글을 씁니다
구독
오픈
안녕하세요. 인생의 목표는 사랑하는 것들을 자유롭게 누리는 것, 취미는 취향을 기록하는 일입니다. 좋아하는 것들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채우고 싶습니다.
구독
한 묵
한 묵(한 墨)의 브런치 입니다. 수학과 미학 이야기를 나눕니다.
구독
무진
대 퇴사 시대. 절반이 퇴직해도 절반은 남습니다. 남은자들을 위한 "퇴사하지 않는 마음"을 씁니다.
구독
bgm
bgm 입니다.
구독
무지개인간
[삶을 정성껏] 무지개인(공)간입니다. 정적인 삶을 지향하지만 롤러코스터를 자주 타요. 짧은 글은 인스타그램, 긴 글은 브런치스토리에 써요.
구독
김용희
제주에 사는 김용희 작가 입니다. 제주를 사랑하고 늘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여러분께 재밌는 제주 이야기를 들려드리고 싶어요. 인간과 자연이 함께 행복해지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구독
퍼퓸
15년 동안 초등 전문 공부방을 운영했습니다. 50대에 새로운 마음으로 20대 프로젝트를 시작했고 현재 새로운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글쓰기로 저의 삶을 기록합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