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기문 Nov 12. 2023

청소

청소는 힘들어

아내가 청소를 부탁했다. 그래 해주지. 청소기를 충전대에서 빼어 나에게 주려던 아내가 청소기가 충전에 되질 않았다고 난색을 했는데 내가 보니 충전이 다 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구조였다. 내가 말했다. 충전 다 되면 자동으로 꺼져. 다시 한번 크게 말했다. 이건 충전되면 꺼져. 꺼져!!!. 옆에서 듣고 있던 아들이, 엄마에게 청소하기 싫다며 꺼지라고 꺼져를 저렇게 크게 몇 번이나 외치네 한다. 아내는 청소기 소음에 아들 얘기를 듣지 못한 것 같다. 아들 너, 저리 꺼져. 아들은 후다닥 자기 방으로 꺼졌다.

<청소는 힘들어>

작가의 이전글 축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