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2
명
닫기
팔로워
12
명
벨루갓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말보다 느린 방식으로, 그러나 더 깊게 마음을 건넬 수 있다고 믿습니다.그림 한 장, 문장 하나가 당신의 하루를 위로하길 바랍니다.
팔로우
구정훈
마음이 머물 자리를 남기고 싶습니다. 문장 속에서 말하지 않아도 전해지는 감정을 믿습니다. 읽히기보다, 오래 남는 문장을 사랑합니다. #9
팔로우
원성진 화가
일상에 소금을 뿌리듯, 짭짤한 맛으로 삶을 채우고 싶습니다. 철학적 사유와 예술의 흔적을 기록하며 살아가는 원성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루시
사소한 것에서 감동을 찾는 기획자. 책이 있는 공간을 사랑하며 문장 수집이 취미입니다. 아이와 같은 순수함을 잃지 말자는 낭만주의자
팔로우
여름나무
여름나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영스
글쓰는 파일럿
팔로우
이불킥개혁가
김치국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은수 동화작가
최근 [밤에만 여는 복덕방]이라는 판타지 동화책을 냈습니다. 광고와 방송 일을 했습니다. 여행기와 동화를 썼고, 웹소설에도 관심이 많아서 기웃 거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한권
인지신경과학 대학원생. 월요일 저녁 9시 (미국 동부 월요일 아침 8시)에 대학원 생활에 관한 Q&A 글을 연재합니다. 매일 밤 9-11시 사이에 한문단의 에세이를 연재합니다.
팔로우
Ko Pro
안녕하세요. 프로 워킹맘 그리고 공인중개사를 꿈꾸는 고프로 입니다. 육아맘에서 워킹맘으로 첫 발을 내딛는 2023년 참 설렘 가득하네요. 자주 소통하고 응원해주세요♡
팔로우
장신링
인생은 여정이야 똑같이 만들지 마 두 번 실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