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106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106
명
최유나
수필과 사회복지학과 신앙을 삶의 축으로 삼고 있습니다. 바르게 생각하고, 행동하고, 글쓰는 것을 업으로 삼으려 공부 중입니다.
구독
소채
소식과 채식을 실천하며 독서와 글쓰기를 통해서 정신근육을 강화하고 새로운 삶을 꿈꾼다.
구독
빛글
루푸스 중증 딸아이와 함께하는 모자란 엄마의 고군분투 간병/식단 일지. 오늘 하루, 지금 이 순간 행복하기.
구독
멋쟁이 한제
남자 셋과 살고 있습니다.
구독
우연재
모르는 건 모른다고 인정하고 물어봅니다. 편견 없이 답을 듣습니다. 비단 어린이일지라도. 예민한 사람들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예민하여 볼 수 있는 가치를 발견하고 있습니다.
구독
고석근
에세이를 쓰며 글쓰기와 인문학을 강의하고 있는 고석근의 브런치입니다. 저는 '가벼우면서 깊이 있는 글'을 쓰려 합니다. 스스로를 초극해가는 개인, 연대하는 인간이 되고 싶습니다.
구독
에르반의 고양이
2022년 올해의 청소년 교양도서 선정 [빅지니어스: 천재들의 기상천외한 두뇌 대결] 출간 작가. 양자역학에 관심이 많은 과학 칼럼니스트.
구독
모리원
좋은 어른으로 나이 들어가고 싶은 이 시대 평범한 1인 입니다. "나만" 이 아닌 "나도" 라는 공감으로 위로하고, 위로 받는 오늘을 보냈으면 합니다.
구독
흐르는강물처럼
삶이란 생각의 '사리'를 만들어가는 과정. 60대란, 그 사리들간의 연관을 찾아 스토리텔링을 하기 시작할 때. 구슬이 서말이어도 꿰어야 보배라지 않습니까?
구독
바 람
바람은 대상을 통해서 존재를 드러낸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