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55
명
닫기
팔로잉
1,255
명
주호재
삶은 바쁘게 앞서가지만 마음은 종종 뒤늦게 도착합니다. 이 글들은 지연된 마음의 기록이며, 완성보다는 언제나 '진행 중'인 상태로 존재하는 삶에 대한 애정 어린 관찰입니다.
팔로우
토박이
의료업에 종사하며 코믹 스릴러 의학 소설을 집필 중입니다. 유튜브 채널에서 스포츠 분석도 합니다. 독자에게 웃음을 선물하는 글, 그게 제 꿈입니다.
팔로우
이사벨라
현재 미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에서 거주하고 있는 신학(신학전공)대학원 3년생입니다.
팔로우
설탕바른위로
삶이 쓸 때마다, 우리는 서로에게 작은 한 스푼이 됩니다. 돌봄과 마음을 글로 녹여내는 사람.
팔로우
봄플
네이버 프리미엄 콘텐츠 준비 중입니다. “버텼던 시간만큼, 마음은 언젠가 말이 됩니다.” 한 문장으로 살아낸 마음들이, 누군가의 어두운 저녁에 작은 등불이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서리달
소외로운 사랑으로 서툴게나마 오지 않을 당신의 부재를 채워봤다.
팔로우
하얀 나비
안녕 서울, 밴쿠버의 하얀 나비. 28년 이민 끝에 전하는 안부. 목구멍 끝까지 차오른 진솔한 기억의 기록.
팔로우
조뱁새
정답 있는 국어를 가르치지만, 정답 없는 즉흥성을 사랑하는 국어 강사입니다.
팔로우
흔들리며 걷기
"이름처럼 자유롭게 '기화'하고 싶지만,중심을 잡으려 애쓰기보다, 기꺼이 흔들리며 걷는 법을 배웁니다. 제 휘청거림이 누군가에겐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한가을
현직 보호관찰 공무원입니다. 세상의 관심이 끝난 판결 이후의 삶을 지도, 감독하고 함께 합니다.
팔로우
이로티
아내를 사랑하고 글쓰기를 애정합니다
팔로우
돌변
타인과 비교하는 열등감 사회에서 '나답게 잘 사는 방법'을 말합니다. 에세이, 내 집 마련 TIP 등 폭넓은 글을 씁니다. 모든 글을 '자기 이해'를 바탕으로 재해석하는 크리에이터
팔로우
나는 달을 건너는 중입니다
달은 그 자체로 아름답습니다. 언젠가 빛이 차오를 우리를 위해, 설령 빛나지 않는 순간에도 그대로 아름다울 우리를 위해. 함께 달을 건너주시겠습니까?
팔로우
오현
어서와요, 고마워요.
팔로우
이너프
2N년 차 방송작가. 유튜브, OTT, CF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기획·제작하고 있습니다. 시트콤 같은 제 인생은 아직 기획 중입니다.
팔로우
시안
라이프 스타일, 싱가포르 거주 담, 문화 예술, 에세이
팔로우
미소
자연과 가까이하며 사색하기를 좋아합니다. 느리게 걷고 찬찬히 들여다보며 새로운 시선을 앵글에 담고 순화되는 마음의 소리에 귀 기울여 포토 에세이를 기록하고 시를 씁니다.
팔로우
김호빈
기자 출신으로 인생을 탐구하는 중입니다. 깊이와 통찰을 담은 이야기로 당신의 시야를 넓혀 드립니다. 쉽게 공감할 수 있는 글을 쓰지만 쉽게 쓰진 않습니다. 뻔한 글은 안 씁니다.
팔로우
JP 정표
반도체는 요리처럼, 삶은 공정처럼. 기술에서 배운 것을 일상의 언어로 옮겨 적습니다.
팔로우
고다혜
서울에서 태어나고 자란 ‘서울 속 개구리’가 서른둘에 맨땅에 헤딩하듯 시골에 집 짓고,전원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자연속에서 건강하게 먹고, 느린 삶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