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5
명
닫기
팔로잉
85
명
Lois Kim 정김경숙
구글러로 있던 로이스 김입니다. 쉰살에 실리콘밸리 구글본사로 가서 일하고, 그 후 또 1년반동안 실리콘밸리 알바생 생활을 했습니다. 지금은 작가, 커뮤니케이터, 컨설턴트, 강연
팔로우
MAVIN
나는 내 인생의 동화를 그려 나가는 작가입니다. 삶에서 만나는 감정, 기억, 상처, 희망을 하나의 장면으로 바꾸어 나만의 서사와 세계를 창조합니다.
팔로우
Sylvia 실비아
사진작가 아빠의 인생을 딸의 시선으로 풀어냅니다. 사진 속 순간들, 그 안에 살아 숨 쉬는 사람들의 이야기. 아날로그 감성과 진심 어린 대화를 담은 ‘사진 에세이’ 연재 중
팔로우
이윤우
신(神)의 제자입니다. 법당을 운영하며 신명의 말씀을 전합니다. 만신인 저의 스승과 제 친구들, 각지의 작품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실비아
테크UX디자이너. 대학에서 디자인 교수로, 창업과 디자인을 강의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경험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싶어합니다.
팔로우
도그냥
이커머스에서 일하는 서비스기획자,PM. PO 여러가지로 불리며 엄마이자 아내이기도 합니다. 거창한 방법론이 아닌, 현실에서 일하고 생각하고 살아가는 모습을 말과 글로 나눕니다.
팔로우
은혜
자폐 아들과 비장애 딸을 키우는, 연년생 아이들의 엄마입니다. 아이의 장애를 알았을 때부터 지금까지의 일상과 마음들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은혜로운, 은혜다운 브런치가 되길♡
팔로우
LANLAN 란란
7번의 스타트업 경험에서 나온 육수같은 인사이트를 <란란클래스>에 담아 디자이너의 자신감 회복을 돕고 있습니다. '데이터 읽는 디자이너’코스와 ‘경력 자산화’코스를 운영중입니다.
팔로우
이윤지
-몸을 치료하는 간호사에서, 마음을 치유하는 간호사작가로 성장하길 꿈꿉니다.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까지 행복한 세상을 꿈꿉니다.
팔로우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코지그린
15년간 PD로 일하다 퇴사 후 매일 그림을 그립니다. 치열하게 ‘PD’가 되고 싶었지만 이제는 그냥 '엄마'가 되고 싶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송지영
흩어진 사유를 모아 문장으로 엮습니다. 오늘을 붙들어줄 언어를 찾아 씁니다.
팔로우
자야
싱글맘이면서 작가의 꿈을 놓지 못하고 사는 사람입니다. 과한 욕심 때문인지 늘 삶이 버겁습니다. 그래도 끝까지 가보렵니다.
팔로우
차이경
아이에서 중간단계 없이 바로 어른이 되어버린 원조“고딩엄빠”다. 지금부터 시작될 이야기는, 첫단추를 어렵게 꿴 탓에 겪을 수밖에 없었던 일들이다.
팔로우
지소
한국에서 영화를 공부했고 여기저기서 일하다 독일에 와서 문학과 언어학, 음악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영화도 문학도 음악도 잘 모르는 게 특기입니다. 맛있는 걸 먹는 게 취미고요.
팔로우
유동체
저는 저를 위해 글을 쓰지만 이 행위가 누군가의 마음에 작고 청량한 물보라를 일으킬 수도 있을까요. 살아가면서 놓치고 싶지 않은 생각들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춘림
40줄 비혼백수에서, 이제는 40줄 인턴사원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글은 계속 씁니다.
팔로우
이프로
젊은 나이에 감당하기 버거운 상황을 겪었다. 이겨내고 싶다. 아니 이겨낸다. 이게 바로 현실이다.
팔로우
문쓰
두 아들을 키우는 아빠이자, 남편이자,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팔로우
최두옥
일하는 방식의 변화를 연구하고 조직에 도입하는 15년차 스마트워크 디렉터입니다. 국내 중견/대기업의 하이브리드워크와 업무공간을 컨설팅하고 해외 리모트워크 프로그램을 기획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