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19
명
닫기
팔로워
219
명
은은
지구 공동체 사랑과 관련된 우리 고전의 재해석을 통해 청소년과 어른이 함께 치유되고 치유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JUNSE
공간음향기술/사운드컨설팅/팝업전시음향/사운드디자인 : 모든 서비스/제품 나아가 콘텐츠의 소리에 대한 의견. 보이지 않는 소리의 영향력을 보이는 글로 알려드립니다.
팔로우
데이비스
카카오톡: korea5890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이순열
여행하는 남자
팔로우
조용해
조용하지 않은 마음속을 정리하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형준
김형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손길
일상 속 작고 소소한 이야기를 쓰고 그립니다. 함께 있어 다행인 것들을 그려나갑니다. 함께 제주살이를 하며 느끼고 겪는 둘만의 재미난 경험을 그립니다.
팔로우
박종규
박종규의 브런치입니다. 문학적 상상력과 철학적 사색을 인문학적으로 융합하는 글쓰기에 관심이 있으며, 새로운 형태의 스토리텔링을 다양한 각도에서 실험적으로 시도하려 합니다.
팔로우
호서비 글쓰기
호서비 글쓰기 브런치입니다. 60 아름다운 삶을 위해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나무늘보
느릿느릿 읽고 보고 듣고 걸어보는 나무늘보입니다.
팔로우
하히 라
하히 라의 글쓰기 공간 ; 홍대 나름미대 출신 l 예술과 문학장르에 조예가 깊다고 말하고 싶으며, 하고싶은것도, 되고싶은것도 많기만 한 작가ㅣ그리고 TMI 기록자ㅣ현재는 육아 중♪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책마법
엄마랑 사춘기 아들의 글쓰기 잠들기 전 소소한 이야기 사춘기 연년생 형제는 홈스쿨링 중 입시와 창작 사이, 형제와 엄마 사이, 일과 돌봄 사이에서 오가는 우리 집의 ‘진짜’ 이야기
팔로우
박상진
시골의 작은 언론사에서 취재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김병민 변호사 In Praise of Idleness
아스날 불꽃야구 한화_원피스슬램덩크_비틀즈 너바나 퀸_타르콥스키 박찬욱 코엔의 팬_조영래 이태영 피터베넨슨을 존경_영화와 인권, 글쓰기를 좋아하는 변호사-공익법무관-헌법학 박사과정
팔로우
정진원
로봇 공학자, 창업가, 그리고 무엇보다 꿈을 쫓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야옹이
삶의 의미를 찾고자 글을 읽고 써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