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2
명
닫기
팔로잉
52
명
서박하
마케터
팔로우
스페라
글쟁이
팔로우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브런치에 에세이를, 한겨레에 칼럼을 씁니다.
팔로우
현안 XianAn 스님
미국에서 출가한 현안입니다. 영화 선사를 만나 참선을 접했고, 결국 출가로 이어졌습니다. 영화 스님의 3번째 도량인 서울 보화선원에서 수행 정진 중입니다.
팔로우
오로빌리진
이른 은퇴 후 가족과 함께 인도 오로빌에 살고 있습니다. 나의 꿈이 있다면 죽을 때까지 배우는 것, 도전을 멈추지 않는 것
팔로우
괜찮은 작가 imkylim
한국어를 가르치고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바다와강
읽기와 쓰기, 커피와 불멍, 사진찍기를 좋아함.
팔로우
페로 제도 연구소
60개국을 여행하고, 잘 알려지지 않은 북대서양의 섬 페로 제도엔 세 번 다녀왔습니다. 네 번째 방문을 기대하며 느린 풍경과 낯선 일상의 아름다움을 전해드려요.
팔로우
북이슬
1n년 차 출판 편집자입니다. 이슬이를 벗 삼아 오늘도 책을 만듭니다. 책 한 권의 마감이 끝날 때마다 조금씩 씁니다.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
영글음
깃털처럼 사뿐히 흔들리다 화살처럼 날카롭게 내리꽂는 글을 추구합니다. 영국 스코틀랜드에 살아요.
팔로우
준터치
허공에 주먹 날리기. 대안학교 졸업 후 예술대학 졸업. 영국과 독일에서 일하고 있는 이벤트 매니저
팔로우
박민찬
대안학교 졸업생의 시선
팔로우
이용한
고양이작가. <이 아이는 자라서 이렇게 됩니다>, <안녕 고양이는 고마웠어요> http://blog.naver.com/binkond
팔로우
이세이
내 맴
팔로우
그루비
소심하고 산만하다. 글 쓰는 재미를 다시 느끼고 싶다.
팔로우
있을재
산책을 시작하면서 떠오르는 과거 인연들로부터 느끼는 감정과 변화하는 제 일상을 글로 담았습니다. 산책 중입니다. 함께 하실래요?
팔로우
note by
읽고 듣고 말하고 씁니다. 스토리를 발굴하여 콘텐츠를 창작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강의합니다. 스토리 ip + 스토리 마이너 + 교수
팔로우
stick
‘꼭 책만 읽어야할까?’에 대한 의문을 품고, 다양한 매체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수업시간에 영화, 드라마, 만화(웹툰)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아이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