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9
명
닫기
팔로잉
119
명
영글
IT회사 콘텐츠 매니저이자 에디터. 내가 품은 삶과 나를 품어준 세상을 조금 더 섬세하고, 근사하게 남기고 싶어 에세이로 남긴다.
팔로우
홍주희
감정이 기억되는 공간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손현
글쓰기와 테니스 중 하나라도 제대로 하고 싶은 사람. 엔지니어링 회사에서 공장을 짓다가 퍼블리, 매거진 B, 토스에서 글을 지었습니다.
팔로우
이효민
수없이 야근하며 도면을 수정해왔듯, 내 삶도 무한 수정중인 공간 설계,디자이너 6년차 대리
팔로우
북스톤
나답게 일하고 나답게 살아가는 데 기여하는 콘텐츠를 만듭니다. 책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와 책과 관련된 후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김재이
읽고 쓰고 듣고 말하기를 향유하는 사람입니다. 책, 글쓰기, 사람 그리고 낭만을 좋아해요. 유연한 사고를 통해 당신과 함께 성장하고 싶어요.
팔로우
Daria
저의 일상 속 제가 좋아하는 것들, 저를 행복하게 하는 많은 것들을 함께 나누고 싶어서, 그 이야기들을 마음껏 쓰기 위해 브런치를 개설하였습니다.
팔로우
여노노
어려운 것을 쉽게, 쉬운 것을 깊게, 깊은 것을 유쾌하게. 드라마를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정우 에디터
예술이 만들어내는 이야기와 질문을 전합니다. 현재는 Bidpiece.com에서만 글을 연재중이에요.
팔로우
오월과 단감
심리학을 공부하고 마케터 하다가 갑자기 사주 배우기 시작한 직장인, 오월과 단감입니다.
팔로우
가랑비메이커
그럴듯한 이야기보다는 삶으로 말하고 싶다. 첫 책 <지금, 여기를 놓친 채 그때, 거기를 말한들>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8권의 책을 쓰고 펴냈다. 작가, 편집인, 북디자이너, 강사
팔로우
시는지
태국에선 치앙마이, 한국에선 속초에서 인생방학을 보내는 중입니다. 주저앉았던 저를 다시 일으켜세우기 위해 세상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순간들 그리고 제가 변화하는 과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다빵씨
영화/도서 리뷰합니다.
팔로우
김도영
네이버에서 브랜드 기획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무엇인가를 '기획'하는 사람의 시선으로 보고, 씁니다. 제 얘기도 하고 다른 사람의 얘기도 합니다.
팔로우
선유
문경, 공주, 옥천 등 여러 도시를 탐험하며 지역의 사람, 공간, 브랜드를 기록하는 데 힘을 쏟고 있다. 소박한 장소와 평범한 일상에 깃든 것들이 사회적 가치로 이어진다고 믿는다.
팔로우
노난
광고회사 AP. 프리랜스 카피라이터. 에세이 <오늘의 모험, 내일의 댄스>, <다정한 사람에게 다녀왔습니다>를 썼습니다. 변화구보다 직구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도시 언니
일상의 자질구레하고 잡다한 생각을 끄적입니다. 30대, 1인 가구, 11년차 회사원, 예술경영학도입니다.
팔로우
꾸깃글
운동에 미친 직장인. 책과 사람, 글과 말에 우연히 오래도록 빠져있는 엔프피. 땀 흘리고 열심히 먹고 많이 읽는 게 무엇보다 중요해진 삼십대. 거기에 또 뭘 더 한다던데
팔로우
호텔메이커 체크인
호텔 세우겠단 막연한 꿈. 현실로 이루기 위해 사비 털어 호텔을 돌아다닙니다. 그리고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잎새
읽고 쓰고 일하는 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