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
명
닫기
팔로잉
30
명
임현
동갑내기 남편, 두 아이와 삽니다. 혼잣말을 자주 합니다. 그것도 크게.
팔로우
모네
아름다움이 세상을 구원하리라. 30여국 여행자. 소설과 예술, 풍부한 색감, 그리고 특이한 내 자신이 좋다. 예쁘진 않지만 아름답다.
팔로우
씨네랩
영화 온라인 큐레이션 웹진을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콘텐츠 매거진 씨네랩입니다. 영화의 다채로움을 경험할 수 있는 영화 그라운드! 다양한 영화 정보, 이야기, 소식을 제공합니다.
팔로우
노아의 제이씨
그저 위로가 되고 싶은 시 쓰는 제이씨
팔로우
동민
성스럽고 큐트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Aeree Baik 애리백
<지구에서 영어생활자로 살아남는 법> 저자. 스위스 제네바에 있는 국제기구에서 컨퍼런스 기획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한국을 떠나 스스로를 발견하고 지탱해가며 겪은 이야기들을 씁니다.
팔로우
더슬로우
I’m Life-preneur
팔로우
Mee
돌고 돌아 출판 마케터. 설계를 하다 책과 글쓰기에 빠져 마흔에 신입이 되었습니다.
팔로우
이여름
현실적인 척 하는 이상주의자. 다양한 관심사에 대해 보고, 듣고, 씁니다.
팔로우
성실
다 정리된 인생이 어디 있겠어요. 온전한 인성으로 다듬다가 평생이 지날텐데요, 순간을 마음 속에 증폭시켜 글을 씁니다. 결국 우리는 아름답게 살아가고 싶으니까요!
팔로우
choijak
삶에 서툰 글쟁이입니다. 느린채로, 서툴게 뒤뚱거리는 삶의 자락을 글로 새깁니다.
팔로우
윤근긍
노동자. 씁니다.
팔로우
윤성용
짧은 에세이를 씁니다. 뉴스레터를 보냅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기며니
이해할 수 없는 증상들의 조각을 찾아 기면증 진단을 받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내 의지대로 제어가 안되는 몸 때문에 힘든 분과 주변인들을 돕고 공감하는 아티스트가 되겠습니다
팔로우
가람
읽고 보고 느끼는 글쟁이입니다
팔로우
정현
내장을 비틀지 않으면 무슨 소용이겠는가, 에 관한 기록
팔로우
김동진
취미는 '천천히', 특기는 '꾸준하게'로 삼으며 영화에 관해 생각하고 쓰고 말하는 사람. 이메일: mapside2@naver.com
팔로우
아네요
돈은 못벌지만 시간 벌고 매도 버는 작은 화초가게 주인.
팔로우
김버금
작고 오래된, 그래서 오래 머물러야 마주칠 수 있는 것들을 좋아합니다. 제주에서 편지 가게 <이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로 늦은 밤에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