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자소서 전문가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글을 쓰고, 소설가의 꿈을 꿉니다.
팔로우
진서하
<상온보관의 마음>, <돌아오는 새벽은 아무런 답이 아니다>
팔로우
이연수
트랜스여성으로 살아가고 있는 평범한 청년이자, 상호교차성 페미니즘을 지향하는 인권활동가입니다. 저의 글이 오래오래 기억됐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지후트리
수어로 그림을 그리고, 이야기를 전달하는 손소리꾼. 수화아티스트 지후트리 입니다.
팔로우
누런콩
아슬아슬 운항관리사
팔로우
어딘의 우연한 연결
어딘의 우연한 연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콩나물하다
밀레니얼세대 위한 연재 소설 <콩나물하다>는 매주 수요일마다 연재됩니다. 내면의 숨겨진 힘을 찾아가는 콩나물의 좌충우돌 여정.
팔로우
RE ACT
백범과 닻별이 같이 씁니다. 반응하고 다시 행동하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지속가능한 글쓰기를 고민합니다.
팔로우
사월
조금은 낡고, 오래된 것들을 좋아합니다. 대부분 영화를 보고 자주 글을 씁니다. yead35@naver.com
팔로우
문보영
인스타 @opendooropenit 시집<책기둥>
팔로우
잔잔 janjan
비슷하면서 다른 두 친구가 함께 쓰는 공간 일주일에 한 편씩, 같은 단어에 대한 우리의 생각을 씁니다. 초-개인적이고 초-주관적인 마이크로 매거진 <잔잔>
팔로우
이연
그리고, 쓰고, 말하는 사람.
팔로우
한성
드라마, 예능, 영화, 음악 등 모든 대중문화. 페미니즘과 인권. 프로 불편러이자 예민러./한때 기자였으나 이제는 그저 자유롭게 글을 씁니다.
팔로우
심연
마음의 깊은 심연에서 긁어낸 부스러기를 모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곽민지
<걸어서 환장 속으로><난 슬플 땐 봉춤을 춰> 등을 썼습니다. 방송, 광고, 팟캐스트, 가구, 공연, 책을 만듭니다. 헤비맥주드링커, 라이트폴댄서. 팟캐스트 <비혼세>의 비혼세.
팔로우
황웅비
황웅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동진
취미는 '천천히', 특기는 '꾸준하게'로 삼으며 영화에 관해 생각하고 쓰고 말하는 사람. 이메일: mapside2@naver.com
팔로우
정유진
예술이 건네는 위로 | 작품 안에서 느껴지는 것들 | 삶 속의 예술, 예술 속의 삶 — 소설가 / 서양미술사학자
팔로우
김태희
공연과 예술, 춤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Seo Sol
궤적을 따라가는 비디오 아티스트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