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6
명
닫기
팔로잉
146
명
전뚜아니
글을 쓰면 기분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잠시나마 지겨운 일상과 불안함에서 벗어나기 때문입니다. 브런치 모든 작가님들과 소통하는 그날까지! 여러분 오늘도 다같이 화이팅입니다!
팔로우
이승우
이승우 입니다. 문예지에 시를 발표한 시인입니다. 미국보석협회정회원이며 패션유통회사에서 브랜드총괄디렉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제글이 삶에 지친 이들에게 작은 위안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그책이름
누구나 공감할 만한 책과 일상에 대한 이야기들을 나눕니다. 매주 1회 그책이름 / 밤에읽는책 매거진 업데이트 합니다.
팔로우
폴챙
변두리에서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티라미수
뭐 할지 모르는 사람
팔로우
김해리
예술적 상상력을 기반으로, 창조적 변화를 일으키는 경험을 기획합니다. 예술적 경험이 필요한 곳이라면 도시와 장르, 영역을 가리지 않고 경계를 넘나들며 작업합니다.
팔로우
윤재
꿈과 우주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선토끼
까맣고 애틋하게, 잔잔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발검무적
글로 세상을 바꾸는 일을 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호기심과 희망에서 글을 저장하는 공간으로 원고지대신 브런치를 택했습니다. 많은 이들의 공감이 움직이게 되길 바라며 펜을 듭니다.
팔로우
고코더
IT 에세이 작가, 현업 개발자, 코딩 강사, 강연자, 파워블로거 | 출판, 강연, 방송, 인터뷰등 제안 연락주세요. "gocoder@kakao.com"
팔로우
PSH
철학, 종교, 진화심리학에 관심이 많은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책에서 배운 것을 일상 생활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지 늘 고민합니다.
팔로우
다이앤선생님
자녀교육 및 교직생활에 대한 글을 씁니다. EBS수학 집필진, 수학검정교과서 심의위원입니다. 2017 뉴욕주 파견교사였습니다.
팔로우
김필영
천천히 걷고 어두운 사람은 아닙니다.
팔로우
알아주다
[공개된 비밀, 알아주다] 당신이 날 알아준다면 난 당신을 알아볼게요. 높아지기 위해 낮아지는 마음들. 그 묵묵한 마음을 제가 반드시 들뜨게 할게요. 우리, 살맛나게 살아요!
팔로우
이승희
숭 / 질문 있는 사람 instagram @2tnnd
팔로우
여정나그네
낮에는 PM 밤에는 글쓰기 작가로, 평범한 시간도 가치 있는 경험으로 만들어가는, 여정 나그네입니다.
팔로우
타냐
날개가 있어서 마음껏 날아다닐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 중에서도 펠리칸이면 좋겠네요. 맛있는 걸 입에 가득 담을 수 있으니까요.
팔로우
퀘벤하운
두 아이의 아빠이자 월급을 받는 회사원입니다. 그저 일상을 살아가다 소소한 기억들을 '기록'하고자 브런치를 운영합니다. 피드백이 없을 수 있음을 미리 공지합니다.
팔로우
이재인
자유를 꿈꾸는 직장인, 기록이 습관인 마케터. 매일 책을 읽고, 자주 빵을 먹고, 가끔 여행을 갑니다.
팔로우
지야
안녕하세요. 지야입니다. 저만 겪은 줄 알았지만 사실 여러분도 겪었을 수 있는 일상 속 소소한 이야기를 소소하게 담아 공유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