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730
명
닫기
팔로워
730
명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서정
일상 속에서 관찰하고 탐구하며 느낀 것과 생각들을 기록합니다. 담백하되 가볍지 않고, 깊이 있되 무겁지 않으려 노력합니다.
팔로우
마장
권경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두성
김두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늦깍이준비생
ㅎㅎㅎㅎ
팔로우
녹차라떼
지루한 염세주의자의 일상공유 프로젝트입니다. 똑같은 일상 속에서 다른 생각을 하고 살아가고 싶어 시작했습니다. 소중한 순간순간의 기억을 기록하고 또 다른 기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sychoi
sycho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우찬
박우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름
ㅁㅁ
팔로우
김호누
10년차 회계사. 근로소득으로 마음 부자가 되고 싶은 30대 사회인입니다.
팔로우
해든
Be kind
팔로우
책가게
제자리를 맴도는 게으른 성격탓에 그럴싸한 자기 소개서를 갖추진 못했지만, 비관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소란스러운 마음을 달래주었던 글쓰기가 당신에게도 위로가 되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Jongmin Lim
Jongmin Li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뚝이
생각 많은 사회초년생의 마음근육 기르기. 이 글이 당신의 마음근육에도 작게나마 힘이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상상위상
세상이 아직 두려운 40대, 아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아빠의 본심
팔로우
Young
Youn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라몬
모든 우연한 만남은 '인연'이라고 믿고 사는, 사람을 좋아하고 함께 하고 싶어하는. 조금은 특이한 시선을 가지고 평범하게 살아가는 도덕.윤리 교사입니다.
팔로우
라파엘다
라파엘다작가입니다. 주로 경제 소설쪽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감성 나침반
AI와 최신 트렌드, 그리고 일상에서 느끼는 작은 감성들을 주제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와 기술 속에서 독자들에게 새로운 시각을 제공하고싶습니다.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