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송정목 Dec 23. 2019

[공지]올해 꼭 상품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께...


안녕하세요. 송정목 소장입니다.


제가 이런 글을 적는 것을 정말 싫어하지만 예년과 같은 일들이 벌어지지 않기 위해서 할 수 없이 글을 올립니다.


매년 그렇듯이 연말이 지나고 새해가 되면 금리로 돌아가는 보험 상품들의 내용들이 대부분은 지금보다는 더 안 좋게 바뀌게 됩니다.


따라서 좋은 조건의 저축 목적의 보험 상품을 가입하려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올해 상품을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해서 제가 하단에 링크를 걸어둔 관련 글들도 최근에 적은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평소에도 너무 고맙게도 저에게 상담 문의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여기에 상품 문의를 위해서 상담 신청을 해 주시는 분들까지 계셔서 덕분에 너무 행복하고 바쁜 연말을 보내고 있습니다. 


다만 제가 최근에 해외 출장도 다녀오고, 크리스마스 휴일 등을 생각하면 제가 과연 다 연락을 드릴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따라서 저에게 올해 이후로 많이 조건이 안 좋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저축 목적으로 가입하기 위한 치매보험"과 "최저보증이율이 높은 상품"에 대한 상담 신청을 진작에 주셨는데 아직도 제 연락을 못 받으신 분들은 아래 적힌 연락처로 직접 저에게 연락을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정신이 없더라도 차라리 전화를 함께 받으면서 상담을 해 드리는 것이 좋다라고 결론을 냈습니다.


참고로 제가 개인적으로 얻은 정보에 의하면, 저축을 목적으로 가입을 권해드리는 치매보험의 20년 뒤 환급률은 내년 가입 상품부터는 약 10~15% 정도 환급률이 떨어질 것 같습니다. 그리고 최저보증이율 상품은 최저보증이율이 기존의 3~2.75%에서 0.25%가 떨어진 2.75~2.5%가 될 것이고, 추가납입도 기존의 2배에서 1배로 줄어들 것입니다.(물론 거의 확정이지만 100% 확정된 것은 아니라서 약간의 변동사항은 충분히 있을 수 있습니다.)





다만 일반적인 근무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연락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제가 상담 중일 때는 연락을 못 받을 수도 있으니 그럴 때에는 문자 등의 메세지를 남겨주셔도 좋습니다.(다만 실제로 가입을 원하신다면 아마도 이번 주 목요일까지는 연락을 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 이후로는 상담을 하시고 상품 가입을 원하셔도, 서울이 아닌 곳에 계신 분들은 물리적으로 상품 가입 자체가 불가능하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개인적으로 연락을 받는 것은 올해 남은 기간 동안만 할 예정입니다.)


송정목 소장 : 010-3463-5427 


그리고 제가 좀 전에 말한 두 상품을 제외한 전체적인 자산관리 상품, 변액보험 관련된 문의, 해외 상품 등에 대한 상담은 제가 1월 중순 이후에 조금 정리가 되면 원래대로 상담 신청하신 분들 위주로 먼저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육체적으로 힘이 들더라도 연말까지는 최선을 다해서 해당 상품들에 대한 상담과 가입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해당 글에 대한 내용도 잘 안 보시고 그냥 호기심으로 전화를 주시는 일은 없었으면 합니다. 


제가 아무 것도 모르는 분들에게 처음부터 다시 설명을 드리기에는 다른 분들의 기회를 빼앗는 것이 될 것이기 때문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관련 글 >

클릭 >> 저금리 시대를 맞이하여 올해 말까지 꼭 가입을 했으면 하는 상품 2가지

클릭 >> 평생 3%~2.75%의 이자수익을 얻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



블로그 / 더 많은 정보 및 상담신청 :  https://celldna.blog.me

작가의 이전글 금융 상품을 가입할 때 반드시 주의해야 할 점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