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송정목 Jun 23. 2021

[공지]저에게 국내 보험을 가입한 분들에게...


저는 아시다시피 자산관리 상담도 하고, 상담 후 고객들에게 필요한 금융 상품이 있으면 판매도 합니다. 



그래서 어떤 분들은 저와 함께 신한금융투자에서 연금저축, IRP, DC형 퇴직연금, ISA, 해외주식투자전용계좌 등에서 펀드 등을 이용해서 포트폴리오를 관리합니다. 



또한 국내 보험사에서 판매되는 상품 중에서 제가 추천드리는 저축 목적의 보험상품이나 질병이나 상해에 대비한 보장에 대한 보험 상품를 가입한 분들도 계십니다.



그 밖에 다른 상품들도 저를 통해서 가입한 분들도 계십니다.





그런데 국내 보험사들과의 계약에 변동이 생겨서 6월 25일~7월 10일 사이에 저에게 국내 보험을 가입한 분들 중에서 일부는 담당자가 바뀌었다는 문자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결론적으로는 그런 문자를 받으시더라도 7월 초중순 경에는 다시 제가 담당자로 재배치가 될 것입니다. 단지 몇 몇 보험사와의 계약된 보험설계사 코드에 변화가 생기면서 몇 일 정도 새로운 담당자로 잠시 바뀌는 경우 그런 문자를 받으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



항상 보험을 가입하는 분들은 담당자가 바뀌는 것에 대해서 걱정이 많으십니다. 특히 보험상품을 좀 비틀어서 활용하는 저의 특성상 나중에 그런 내용들을 기억하지 못하실까봐서 제가 오래 동안 일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다행이도 2007년부터 자산관리에 대한 상담을 해 드리면서 대충 15년 정도가 된 것 같습니다. 아직도 많은 분들이 저를 찾아주시고, 기존 고객분들도 저에게 정말로 많은 분들을 주변 분들에게 소개를 해 주시기 때문에 일단은 제가 일을 그만 둘 일은 없습니다.



혹시 저에게 보험 상품을 가입한 분들 중에서 향후 2주 정도에 이런 담당자 변경 문자를 받으시더라도 너무 놀라지 않으셨으면해서 글을 올립니다. 아마도 7월 초중순 경에는 다시 제가 담당자로 등록이 되어서 언제든지 전화하시고 물어보실 수 있는 그 자리에 그대로 있을 것입니다. 



혹시 그런 문자를 받으셔도 너무 당황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관련해서 궁금한 것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셔도 됩니다. 




블로그 / 더 많은 정보 및 상담신청 :  https://celldna.blog.me

작가의 이전글 [육아/장소]이천 테르메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