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6
명
닫기
팔로잉
36
명
창업자들
창업자들이 모르면 피해보는 법률 지식을 이해하기 쉽게 전달합니다.
팔로우
부엉이날다
부동산투자자로 살아가는 길 위에서의 생각들
팔로우
가을탓
살다보니 만난 가을 탓에 여행을 자유를 좋아해요. 복잡한 일에서는 손을 놓고 알츠하이머로 고생하는 엄마와 함께 지내요. 반백의 꼰대가 만나 본 세상살이를 글로 쓰고 싶어서 이곳에.
팔로우
Jinny
요리 공부를 위해 뉴욕으로 떠나 지금은 영양학을 공부 중 입니다. 좋은 음식이란 맛 뿐 아니라 좋은 양분을 공급해야 한다는것을 소중한 사람들과 나누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홍밀밀
프리랜서 에디터/인터뷰어. <나를 키운 여자들>을 썼어요. 문의나 제안은 hong698@gmail.com
팔로우
하만다
퇴사를 꿈꾸는 회사원, 건강하게 살고 싶지만 라면과 맥도날드 빅맥을 사랑하는, 인생이 모순으로 가득찬 작가 지망생
팔로우
소향
따뜻한 햇살이 창문으로 문안 하듯 작은 글귀 하나가 당신의 마음에 문안하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마리 이야기
생각에 대한 낙서
팔로우
The Tree
10년 이상 교육전문기자로 일한 경험으로 미국 교육정보를 전해드립니다.
팔로우
리아누
7년차 홍콩 금융계 직장인. 50살에 영화를 만들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브런치는 제가 보고 느낀 것들에 대한 글풀이지만, 독자분들께도 영감을 드릴 수 있는 글을 쓰겠습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위트립
감성도 낭만도 없는 드라이한 여행기만 써대는 생활여행자. 가이드북과 여행에세이의 중간쯤의 글을 쓰고 싶은 사람. 장래희망은 '여행골라주는사람'
팔로우
나이쑤
아시아 인플루언서,유투버,셀러브리티의 인사이트 탐구생활! 나이쑤(ni-sue)의 시선, 나이스 캐치!
팔로우
보리차
<드라이브 피플>저자 | 지금은, 포틀랜드에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선생
제주 살이 10년 차 평범한 직장인의 글쓰기
팔로우
Hanna
비교적 늦은 미국 이민 생활 시작하여 미국과 한국 사이, 경계인으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트래비 매거진
월간 여행매거진 트래비의 브런치입니다. 트래비 기자들이 취재한 다양한 여행 정보를 브런치를 통해 만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협업을 원하시
팔로우
공존
마주하는 모든 문제를 관찰하고 검토하고 증명하는 것이 가장 좋은 공부라고 생각하는, 아이들 가르치는 사람. 고등학교 영어교사. 교육학 연구자.
팔로우
송지현
<우리 아이 첫 유럽 미술관 여행>, <한 권으로 만나는 영국 미술>, <한 권으로 만나는 프랑스 미술> 출간 작가
팔로우
샐리 존스
읽고 쓰고 달리는 여자, 로드싸이클 라이더. 아들을 키웁니다. 소중한 사람들을 기억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