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직딩제스 Nov 06. 2017

이 가을이 더 길었으면 좋겠다

나는 이 가을이 더 길었으면 좋겠다
겨울이 와서 낙엽이 다 떨어지기 전에
가을이 흩뿌린 형형색색의 물감을 만끽하고 싶다

주말이면 덕수궁 돌담길을 걸어 올라
서울시립미술관에서 그림을 보며 사색에 빠지고 싶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그림을 보다가
나오는 길에는 1층 카페에서 따뜻한 커피 한 잔을 사서
벤치에 앉아 르네상스식 건물을 바라보며
커피향 같은 낙엽 냄새를 맡고 싶다

그렇게 이 가을을 조금이라도 더 느끼고 싶다

#가을

매거진의 이전글 삶은 계획한 대로 되는 것이 아니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