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직딩단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직딩제스 Sep 27. 2016

내가 나를

직딩단상 | 자신

세상에서 나 자신을
가장 잘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바로 나 자신이다.

누군가에게 이해받기 위해
그렇게 애써 노력할 필요 없다.
누군가에게 잘 보이기 위해
그렇게 애써 치장할 필요 없다.

내가 나를 이해할 수 있고
내가 나에게 떳떳할 수 있다면

그것으로 된 거다.

내가 나 스스로를 멋있다고 생각하고
내가 나 스스로 가치 있게 여길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 충분한 거다. 



#내가나를 

by 직딩단상

매거진의 이전글 할 수만 있다면 다시 대학생 때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