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5
명
닫기
팔로잉
255
명
한수정
「챗지피티 시대의 고민 상담」공저. 내 안에 잠자고 있는 이야기들을 하나씩 끄집어내 펴보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유
쓰고 싶은 걸 씁니다. 이유는 없습니다.
팔로우
스눕피
이곳에선 제가 편집장인데, 방침이 없으니 막 나갑니다. 다소 한심스러운 방구석 디깅의 역사를 막 기록합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주성
고등학교 2학년이다. 글과 시와 작곡을 첨가한,
팔로우
황금지기
안녕하세요. 20년 넘게 투자해 왔고, 지금도 투자하며 투자 심리에 관한 글을 쓰면서 파동을 탐구하는 투자자입니다.
팔로우
우상권
저는 글을쓰는 작가이자 유튜브 방송을 하는 유튜버입니다. 저의 25년의 장사스토리로 많은 자영업자분들께 재미와 긍정의 자극을 드리고자 합니다.
팔로우
김 준 호
‘당신이 콘텐츠 입니다’는 1인 1책 캠페인을 전개하는 작가, 강사, AI 크리에이터 입니다. 출판과 AI의 연결을 통한 새로운 출판의 가능성에 도전중입니다!
팔로우
서예빈
앉은 키가 작은 사람. 본인을 종합 예술인이라 떠들고 있습니다. 글을 쓰고 노래하며 카메라 앞에 서있습니다.
팔로우
FontPublisher
FontPublisher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Billy Cheon
안녕하세요. 언비트 매거진 에디터 천성민(Billy Cheon)이라고 합니다.
팔로우
조이홍
세상에는 책이 필요하다고 믿는 조이홍입니다. 일상, 환경, 그리고 궁금한 세상을 씁니다. 소설도 씁니다. 꾸준히 씁니다.
팔로우
아이솔
조종사의 시선으로 비행과 인생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가람
가정폭력으로부터 생존해 나로 산 지 3년 된, 세 살 가람입니다. 구겨진 채 자란 마음 돌보며, 필명 뒤에 숨어 다리 하나 은근슬쩍 내놓은 채 소설적 에세이로 사랑을 씁니다.
팔로우
세이디
내 삶에 갑자기 찾아온 암... 40대 초반에 유방암 3기 판정을 받고 항암을 하면서 완전히 달라진 암환자로서의 삶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 틈 ]
브런치스토리가 만든 콘텐츠 큐레이션 공간 [ 틈 ] . 함께 생각하면 좋을 주제, 지금 공유하고 싶은 동시대인의 이야기를 엄선된 큐레이션으로 소개합니다.
팔로우
Dark Back of Time
언젠가는 전업 작가가 되길 희망하는 무명 작가. 소설과 에세이를 쓰고 가끔 더실 해밋의 탐정 소설을 읽습니다.
팔로우
방성식
문학 플랫폼 스토리코스모스에서 소설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후쿠오카에 거주하는 이민자이기도 합니다. 브런치에 스마트 소설과 후쿠오카 적응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겨우내
크리스마스와 정월 초하루 사이의 기이한 일주일, 시간의 밖에 있는 괄호 속 같은 겨울의 끝을 사랑합니다. 그러한 따뜻한 겨울 속에서만 살아가고 싶어요.
팔로우
김윤희
마음 쓰이는 일을, 쓰는 일.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