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4
명
닫기
팔로잉
284
명
리지 Lizzy
창작자 마인드 리부팅 중!
팔로우
김정배
어린 왕자를 좋아합니다. 글쓰기와 그림 그리기, 상모 버스킹을 즐겨합니다. 2013년 호주 멜버른에서 상모로 버스킹을 하였고, 2014년 거리공연을 하며 유럽을 여행하였습니다.
팔로우
제임스
새벽에만 볼 수 있는 오그라드는 감성기록장. 정작 쓰는 사람은 한낮에 씁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낮술도 합니다.
팔로우
yel
여전히 좋아하는 것을 찾아가는 과정에 있는 곧 서른입니다 :)
팔로우
김환희
좋아하는 것은 여행, 사진, 산책. 사랑하는 것은 엄마, 시, 독서. 직장인겸 프리랜서. 1958년생 엄마에 대한 글을 씁니다. 버킷리스트는 모녀해외여행이에요.
팔로우
크랜베리
좋아하는 것들로 채우는 삶❤️
팔로우
근엄과 낭만사이
나를 알아가는 소소한 여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블루라벤더
글쓰는 플로리스트. 패션 MD출신. 꽃에 담긴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꾸까 박대표
꾸까(Kukka)라는 플라워브랜드를 운영한지 11년. 꾸까의 탄생과 성장을 기록해보려 합니다.
팔로우
온베케이션 OV
UNLOCK WORLD'S FINEST - 일상 너머, 깊이가 다른 여행의 시작
팔로우
태르페디엠
공대출신 HR Manager. 속도보다 방향성이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인생의 dots를 connecting하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숲해설가 마리
30대 중반, 과감히 퇴사하고 숲해설가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서울태생, 숲알못인 마리 숲해설가의 좌충우돌, 우왕좌왕 숲해설가 도전기를 담은 브런치입니다 :)
팔로우
유창한 언변
8년차 지역 지상파 아나운서(KBS,SBS)이자 변호사. 말과 대화, 그리고 법을 연구합니다. clapkite@naver.com 유튜브: 유창한 언변
팔로우
박영선
글 속에서 위로가 오가고, 공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삶을 다시 바라보고, 마음을 건네는 글을 쓰는 작가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조이 영
식물과 함께 사람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가지에서 나오는 새잎 같은 순간을 기록하고 싶어요.
팔로우
백수쟁이
마흔, 5년 넘게 다닌 회사를 퇴사하고 일상을 되찾고 있어요. 소소한 하루를 기록하고, 글을 좋아하는 친구들과 <작심삼녀>라는 이름으로 글을 짓고 있어요.
팔로우
번역하는 엄마
세살 터울 남매를 기르며 집에서 번역 일을 합니다. 10년 넘게 육아와 번역에만 파묻혀 지내오다 이제는 좀 세상밖으로 나가 소통하고 싶다는 생각에 글쓰기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비비안
워킹맘, 커리어우먼, 여성임원...모든 타이틀보다 작가라는 타이틀에 심쿵하며 글로 나를 알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시니정
미술을 전공하고 영화 일을 했습니다.
팔로우
별 읽어주는 여자 김은주
우아하고 아름답게 나이들기 위하여 나를 찾아 떠나는 (글쓰기) (별자리) (108배) (사진) 여행가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