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82
명
닫기
팔로워
82
명
불가사리
읽고 쓰고 그립니다. 러시아 모스크바에 살고 있어요 :)
팔로우
해피달
해피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서홍
2002년 출생. 2020년 첫 시집을 써냈고 21년 1인출판사 <도서출판 짝꿍>을 세웠다. 지금은 42년생 외할머니와 함께 유튜브 채널 <귀한 녀자 귀녀 씨>를 운영하고 있다.
팔로우
학생A
학생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선선
먼 과거에 독립영화관에서 일했습니다. 가까운 과거에 비자발적 퇴사자가 되었습니다. 지금은 글을 써요.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팔로우
그냥
이냥 저냥 해도 그냥이 최고. 글 쓰고 강의하고 편의점에서 알바하며 고양이 셋과 살아요.
팔로우
반죽
단상
팔로우
뷰파인더
약한 존재와 따뜻한 것들에 반응합니다.
팔로우
혜윰
읽고 쓰고 생각하며 나를 채워가는 사람.
팔로우
해와달
사람과 사물, 사건의 다양성을 살펴봄
팔로우
마틸
읽고 씁니다.
팔로우
나뭇잎
2024년 3월, 47살에 책방을 차렸습니다. 12년 차 주부이면서 3남매의 엄마이기도 하고요. 일상에서 반짝이는 순간을 건져올리고 싶어 브런치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심플
심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새도다
일상의 상
팔로우
김노하 Norway
북유럽 노르웨이 거주 중, 교사, 글작가를 돕는 작가, <노르웨이 엄마의 힘>, <아티스트 웨이, 우리 함께>, <노르웨이 사계절과 문화 여행>, 전자책 <글쓰기 셀프코칭>
팔로우
책읽는해골
해골의 아카이브. 언젠가 남길 기록.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김승환
김승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