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6
명
닫기
팔로잉
36
명
앙니토끼
동물을 좋아하고 책을 좋아합니다. 좋아하는 것들로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말랑루나
moment collector_일상수집가_일러스트레이터, 말랑루나
팔로우
pahadi
가끔은 허무하게 무너지지만, 그래도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갑니다. 꽤 괜찮은 나날이 모두 모여 꽤 괜찮은 인생이 되기를. 평범한 하루를 글과 그림으로 특별하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위드꼼
개와 함께 살아가며 세상을 배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홍홍
혼자 잘 사는 법을 연구중입니다. 둘셋이면 더 좋고요.
팔로우
김진형
틈입하는 편집자
팔로우
꽃개미
15년차 인사 교육 담당자. 퇴근 후 그림일기로 일상을 기록하는 사람.
팔로우
서해
환승 공항에서 쓰는 편지. 길에서 만난 사람들 이야기를 갈아 탈 비행기를 기다리는 동안 씁니다. 여행지 풍경보다 거기서 돌아보는 제 자신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긴편집장
출판사 편집장이자 국문학도. 대학에서 아이들에게 문학과 글을 가르치고 있다. 문학으로 밥벌어먹고 살고 싶다. 아내는 도서관 사서. 사람이 책을 만들고 책이 사람(아들)을 만들었다.
팔로우
다시 봄날
50대도 반 이상 훌쩍 넘은 나이에 아직 아내, 엄마, 딸, 며느리의 역할에 대해 고민하는 주부입니다. 독서논술과외를 했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찍습니다.
팔로우
Jenny
해외 전시 (Trade Show) 기획 AE로 24년째 사회생활을 해오며 두아들을 키운 엄마입니다. 닥스훈트 두마리를 키우다 최근 개할미(?)가 되었습니다^^
팔로우
루나현
책과 삶을 연결하는 글을 씁니다. 세상을 바라보는 새로운 시선을 찾습니다. 나의 생각이, 당신의 생각을 확장할 수 있기를. thread @luna_hyun_
팔로우
Loveyouth
대한민국 30대 여자. 매일매일 정체성의 혼돈을 느끼며 한뼘씩 성장 중인 대한민국 흔녀.
팔로우
방방이
책, 영화를 좋아하고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김시옷
소소한 일상을 쓰고 그린다. 꼬부랑 할머니가 되어도 귀여운 만화를 만드는 게 꿈.
팔로우
시월
목적 없는 산책을 즐기는 동네 주민. 음악 회사에서 10년 넘게 일하며 이것저것 많이도 만들었다. 좋아하는 걸 더 많이 좋아하고, 더 많은 것을 좋아할 수 있는 시즌 2 구상 중.
팔로우
주원
대학과 대학원에서 천문학을 공부하고 시립 천문과학관과 천문학 교육회사에서 일했습니다. 지금은 고향인 제주도로 돌아와 어머니와 별을 보고 삽니다. 가끔 농사도 짓고 글도 쓰면서요.
팔로우
날들과 바람
사회과학을 공부하며, 작은 노래들을 몇 곡 내었습니다.
팔로우
Moo
유연한 사람으로 살아가려고요. 이왕이면 다정하게요.
팔로우
내가 꿈꾸는 그곳
늦깍이로 이탈리아 요리 유학을 끝마치고 이탈리아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