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희정 Aug 25. 2022

이루리북스에서 저자북토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작가 정희정입니다

오늘은 특별하고 기쁜 소식을 여러분에게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이루리북스에서 저자북토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 일시: 9월 21일 오전11시 (약 한시간 진행)

-신청 방법: 010.4894.0370

문자로 신청해주시면 자리확정 됩니다.


소규모 인원 (15인) 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저의 책을 사랑해주시고, 실제 아이들에게 그림책을 읽어주는데 많은 도움받았다는 감명깊은 글을 보고 '이루리북스' 에서 저자북토크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정 곳곳에 저의 책이 도착하고 사진인증샷을 보내주시고 계십니다.


따근따근한 신간이고 많은 사랑을 보내주고 계십니다.


단순한 그림책에 대한 책이 아닙니다.


저의 책은, 실제 그림책을 어떻게 읽어주어야 하는지? 그림책이 처음이고 어려운 엄마아빠 모든분들에게 기본으로 읽혀져야할 그림책읽기 입문서라고 저는 감히 생각합니다.


그만큼 저의 경험과 노하우, 지혜, 책과 관련한 다양한 아이디어와 방법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단순히 그림책 나열에 그치치 않고 실제 어떻게 하면 아이들이 책과 친해지고 가까워질 수 있는지를, 그리고 책을 싫어했던 어른이었던 제가 어떻게 책과 친해지게 되었는지 실전 노하우들이 담겨져 있습니다.

제가 실제로 경험하고 책에 관한 관념, 의식자체를 바꾸었으니까요.


믿고 따라하시고 마음껏 실천해주시길 바랍니다.


우리나라는 책과 어렵습니다

우리나라는 책에 다가가기 어렵습니다

어른도 아이들도 책과 친해지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우리나라가 책과 쉬워지기를 바랍니다

우리나라가 책과 가까워지기를 바랍니다

어른도 아이들도 책과 친해지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저는 반드시 저의책을 많은곳에 더 많은곳에 뿌릴 예정입니다.



저는 이말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나는 즐겁게 주고 풍요롭게 받는다


즐겁게 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풍요롭게 받고 싶습니다.

그리고 제가 받은 사랑과 에너지를 또 좋은곳에 쓰임이 될 수 있도록 쓰고 싶습니다.



수많은 그림책들을 만나고 읽었지만, 또 앞으로도 수많은 그림책을 접할 것입니다.

또 아이들에게 읽어줄 것입니다.

많은 부모님들과, 많은 분들에게 그림책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제가 그림책을 통해 알게 된 깨달음과 지혜들을 한분한분과 나누겠습니다.



★ 이루리북스 북토크 모집안내


날짜: 9월 21일 수요일


시간: 오전 11시 (약 1시간~ 1시간 30분 예정)


모집 인원: 15인 (선착순 마감)


참가비: 없음


신청: 문자메시지 010.4894.0370 로 <북토크, 참가자이름> 남겨주세요




◆ 이루리북스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 320 태영데시앙루브 B105호



◆ 오늘의 그림책코치 추천 그림책








작가의 이전글 하루10분 그림책읽기의 힘 Prolog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