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7
명
닫기
팔로워
37
명
가시나물
-특별하지 않은 일도 특별함으로 채우고 소소한 일도 큰 감동으로 담아 책과 글이 어우러지는 삶을 살아가고픈 일인. 수필가로 등단. 저서로 '어느 날 쉰, 너를 만나'가 있음
팔로우
이윤영
한국언론연구소 소장, 대표•저널 투자가, 언론의 기초 저자, 국회 대학생토론 심사위원ㆍ KTV 토론 심사위원, 연합뉴스 TV 인터뷰.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양순옥
양순옥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초크
의상디자이너가 꿈이었고 그 꿈을 이루지는 못했습니다. 대신 6년 동안 옷 가게를 성공적으로 운영했던 경험을 글로 써보고자 합니다. 제 작가명 초크는 저의 꿈을 담아 짓게 되었습니다
팔로우
재완
광고 대행사를 다니다가, 영화 투자배급사를 다니다가, 방송국을 거쳐 지금은 OTT 업계에서 일하고 있는 재완입니다.
팔로우
예쁜호박
상처많은 아이가 자라 엄마가 되었습니다. 그 길이 쉽지 않네요. 진심을 다해 그 과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겨울
겨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수한
어제보다 오늘 하나 더 만들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읽기,쓰기,그리기,만들기,생각하기의 도움을 받아서요.
팔로우
김윤정
'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은 여기서 행복할것의 줄임말, 여기 제주의 일상을 기록해요:)
팔로우
나아
설렘을 찾아 나서는 경험수집가. 그리고 '나'답게 글을 쓰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순이
잘하지 못하는 것만 골라 좋아합니다. 실패하는 것에 익숙하고, 자그마한 성공에 환호합니다. 노래를 사랑하고요. 이야기를 듣고 삶을 씁니다.
팔로우
은별
세상을 보는 다양한 관점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이현선
비범하게 살고 싶었지만 요즘은 좀 평범한 것도 좋습니다.
팔로우
Jeong O
“왜?” 하고 자주 묻습니다
팔로우
여우비
소리,향기,색을 담아 인생을 이야기 합니다. 일상을 여행처럼 살고있는 글쓰는 공대언니.
팔로우
소금
안녕하세요? 모두의 안녕을 바랍니다.
팔로우
팔레트
회복을 손에 쥐고 놓지 못해 글을 씁니다. 그동안 들여다보지 못했던 마음 속 색깔을 그립니다.(12월이 1주기라 무리하지않고 글을 쓰려고 합니다. 조금 더디더라도 이해부탁드려요:)
팔로우
dollbee
dollbe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