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0
명
닫기
팔로워
10
명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캬라멜
먹고사는 말과 글을 연구합니다. 20년 넘게 방송을 했지만 30년을 앞둔 아내에게 매일 배웁니다. '유튜브와 넷플릭스의 다음은 뭐가 될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글장이
글장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성우
관찰하고, 기획하고, 실행하는 사람이 되려고 노력합니다 :)
팔로우
인생설계자
20년이 넘는 기간동안 직장생활과 부업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돈과 시간으로부터 자유로운 인생을 살기위해 N잡러의 삶을 선택한 평범한 직장인의 이야기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Its meaningless
내 안에 있는 것들을 담담하게 꺼냅니다. 주로 경험으로 얻은 반성과 교훈을 적습니다.
팔로우
권석민
삶은 읽기와 쓰기의 연속이다. 그 과정을 축적하며 공동체와 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 인스타그램 @namuyaaaa
팔로우
김민규
글쓰고 노래하는 이비인후과 의사 김민규입니다! 마음에 힘이 되어주는 글을 씁니다 저서 '의사가 되려고요' 강연 문의 kim94514@gmail.com
팔로우
심리학관
심리학관은 대학원 선후배인 상담심리학자 5명이 모여서, 각자의 전문성에 기반하여 "자신의 삶을 건강하게 만들고 싶은 이웃님"을 위해 응원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강한진
아직까지 글쓰기는 나의 답답한 속을 게워내는 손가락이다. 손가락으로 목젖을 누르면 미련스럽게 삼켜 쌓아 속에서 썩은 것이 쓰리게 명치를 치받아 오르지만, 조금씩 가벼워지고 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