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98명
-
SUSKI
IT기업 브랜드 마케터입니다. 저서로는 [유튜브 마케팅 인사이트] 등이 있고, [EBS 비즈니스 리뷰]에서 방송 강연을 했습니다. 재미있는 글로 영감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
소람
언제나 음악을 그리워하는 사람. 네이버 바이브에서 콘텐츠, 서비스 기획자로 오랜 기간 일했다. 이태원에 자주 출몰하며 종종 디제이로 활동한다.
-
스텔라 황
아기의 생명을 구하고 아픔을 돌보는 의사입니다. 아기 가족의 마음도 보듬어 주고 싶습니다. 미국에서 남편, 두 아이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
섬세영
오전에는 앞치마 두르고 가게 일을 합니다.
오후에는 책에 둘러싸여 공부하는 대학원생입니다.
글도 쓰고 뜨개질도 합니다. 친환경 라이프를 지향합니다.
-
이윤우
신(神)의 제자입니다. 법당을 운영하며 신명의 말씀을 전합니다. 만신인 저의 스승과 제 친구들, 각지의 작품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
베리티
TV다큐멘터리와 이것저것들 씁니다. 사람과 음악의 관계에 늘 솔깃하고, 딸기 들어간 차를 좋아합니다.
-
정민경
기자, 잡문가, 주부. 삶에 동력을 주는 것들에 대해 쓴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두고 왜 좋은지 잘 쓰는 사람이고 싶다.
-
현지인
직장인을 위한 서울 현지인 가이드. 신입부터 경력직까지 소소하지만 유익한 회사 이야기를 씁니다.
-
시몬디
'여행을 마치고 돌아왔을때, 내 집에서도 여전히 설렐 수 있다면'. 하고픈거 하고 삽니다.
-
삼육오이사
추리/미스테리/로맨스를 넘나드는 '익명'의 웹소설 작가.
글을 매우 사랑하므로 웹소설 뿐만 아니라
[삼육오이사]라는 필명으로 시, 소설, 레시피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펜을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