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9명
-
단신부인
가족분야 석사 학위자, 사회생활 9년차! 장거리 7년차, 1년 난임휴직 후 복직 후 출산휴가 중인 초산모 MZ세대 주말부부 중 단신 부임 했으며 키가 단신인 부인입니다.
-
장은하
이곳은 스마트한 정신건강 컨슈머들이 마음을 회복하고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유용한 정보, 조언, 통찰, 최신 트렌드, 영감을 찾을 수 있는 곳 입니다.
-
미미최
여자의 건강과 삶의 질을 위해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진료도 합니다. 여자로 살아가기와 일하기에 대해서도 고민합니다.
-
시월밤
결혼 4년차 외벌이 3인가족 적금으로 1억을 모으며 깨달은 것들, 엄마가 되어 마주하는 감정들을 기록합니다.
-
페페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IT 스타트업에서 일하는 직장인. 2020년 우울증과 번아웃을 심하게 겪으며 생각을 정리하고자 브런치 시작. 관심사: 환경, 채식, 건강, 일과 생활의 균형
-
안필런
10여년차 직장인입니다. 사람 냄새 나는 책들을 씁니다. 브런치에서는.. 민감한 직장이야기를 다루고 있기 때문에 필명을 사용합니다. 당신이 유추하는 저는 절대 그 사람이 아닙니다.
-
달콤아티스트 유유
사랑하고 치유하는 삶을 그림 에세이로 기록합니다. 감성 일러스트 수업 '달콤 페인터'를 진행합니다. 지은 책 <나를 사랑하거나 더 사랑하거나> <소심토끼 유유의 내면노트>
-
송희운
모든 게 다 그렇지는 않지만 영화를 보다가 종종 ‘나’를 돌아봅니다. 그리고 이젠 엄마가 되었습니다.
-
이면지
그림 그리는 보통아빠 입니다. toonimical@naver.com
-
변방의 공돌이
동물원과 동물 쇼를 반대합니다. <제주에서 2년만 살고 싶었습니다>와 <쓰기와 생활>, <잘 지내요 고양이>, 스릴러 장편소설 <내 이름을 알려줘>를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