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루이첼
세명의 남자아이들과 한명의 여자엄마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세반하별
영국 현지에서 소재를 찾아 생각과 마음을 글로 적고 있습니다.
팔로우
별단지
별스럽지 않은 소소한 일상을 별처럼 빛나게 담아봅니다
팔로우
다복다복
6세, 9세 두 딸의 엄마. 16년차 국어교사. 육아휴직중. 두 아이를 육아하면서 나의 내면 아이를 찾고 있는 중입니다.
팔로우
연지야
매일 책 읽는 엄마이자 문장 수집가. 불안한 마음을 글로 내려 씁니다.
팔로우
다다리딩
국어교사/ 저서: <시골육아> / 일상 기록자/아이와 귀촌
팔로우
윤승
하버드를 나온 전업주부입니다. 야심찬 그 이름 'Harvard'와 경력단절의 대명사 '전업주부'라는 이름 사이에서 찾아내는 나만의 정체성과 새로운 도전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아리
글 쓰고 번역하는 자유로운 영혼
팔로우
조매영
가정 폭력에 노출 되었던 '나'와 백혈병 투병을 했던 '나'가 만나 현재의 '나'가 되었습니다. '나'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지별
엄마이며 작은 가게의 사장입니다. 40대이지만 여전히 자주 웃고 자주 울며 지냅니다. '매일 읽는 사람'에서 '매일 읽고 매일 쓰는 사람'이 되기로 결심했습니다.
팔로우
송송
흘러가는 하루를 붙잡아보고자 그날의 흔적을 글로 남기려합니다. 무심히 흘러가는 일상의 시간을 얼마나 기억할 수 있을까요.
팔로우
고코더
IT 에세이 작가, 현업 개발자, 코딩 강사, 강연자, 파워블로거 | 출판, 강연, 방송, 인터뷰등 제안 연락주세요. "gocoder@kakao.com"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김봉란
웃음, 눈물, 이야기, 아름다움 - 우리를 구원하는 것들
팔로우
음감
잘 보고, 잘 듣습니다. 읽고, 쓰고, 뜁니다.
팔로우
카멜 혜은
매일 일상에서 반짝이는 보석을 낚습니다. 평범했던 일상이 글쓰기를 통해 특별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알려주고 싶어요 당신의 하루도 특별하고 아름답다는 것을....
팔로우
한꽃차이
꽃이나 들여다볼 여유가 없는 세상에서, 꽃으로 세상을 들여다보는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플로리스트. 플라워 힐링 에세이, '지친 날이면 꽃이 말을 걸어왔다'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에도가와 J
일본에서 한국과 일본미디어 취재업무 담당. 2010년부터 현재까지 400편이상 제작취재기, 좌충우돌한 에피소드, 현장의 목소리를 전합니다
팔로우
질문하는여자
질문하는 여자의 브런치입니다. 방송작가,엄마,아내의 질문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셀럽작가
'영어 시험 잘 보는 법' 저자. 초등 남매를 둔 글쓰는 엄마. '말하는 대로'를 믿으며 매일을 설렘으로 채우는 중학교 교사.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