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9
명
닫기
팔로잉
139
명
김콤마
김고명. 출판번역가(2008~). 소설가 지망생. (舊 김하이라이트)
팔로우
테토솜
15살, 13살 아들 둘과 셋이 8년째 살고 있는 91년생 36살 피아노 치는 싱글맘입니다.
팔로우
태리우스
En Hakkore Books 디자이너. 7급 공무원이었으며 책과 빵으로 힘들고 슬픈 사람들을 돕는 크리스천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송 미정
얼떨결에 영양사가 되어 18년간 근무하고 있다. 일상의 요리에서 추억을 떠올리며 매일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동네 트레이너
<심플 피트니스-심주형, 권준우> 를 23년 6월에 출간했습니다. 브런치서 못다한 여러 글, 실전 지식, 살아가는 이야기를 원하실 경우 책으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페르세우스
2011년생 쌍둥이 아들 둘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자녀교육에 대한 내용을 글로 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B CHOI
B CHOI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소금
나를 위로하고 당신을 응원하는 다정한 글을 지어 보낼게요
팔로우
보통날의 안녕
보통날을 살아가던 중, 희귀난치병으로 이전과는 다른 삶을 삽니다. 현재의 나와 과거의 내 모습을 바라보며 생각을 글로 옮깁니다. <유튜브: 보통날의 안녕>
팔로우
지안
지안, 지혜롭고 평온한 글을 쓰고 싶어요.
팔로우
김부부
10년차 주부입니다. 혼자 있는 시간을 좋아하는 사랍니다. 나에 대해, 나에게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기록하는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나머지사장
1인 사장의 고군분투 생존기를 씁니다. 사장이기도 하고 청소부이기도 하고 고객센터이기도 한 나. 회계팀이자 홍보 담당이자 감정 쓰레기통이기도 한 나에 대한 이야기.
팔로우
마잇 윤쌤
마음을 잇다 : 마잇 윤쌤입니다. 놀이치료사로 만난 아이들의 마음, 일하는 엄마로 살아낸 매일의 시간들이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오늘도 글을 씁니다.
팔로우
graceforme
graceforme 21세기에 20세기의 시부모를 만나 시집살이와 결혼 생활에 지쳐 나를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쩌다 찾아온 암까지 .. 글로써 치유 받고자 합니다
팔로우
윤슬
투자하며 한달살기 중인 장기여행자입니다. 암에 걸려 내려놓은 것이 많았던 30대를 지나 채우는 것이 많은 40대를 살고자 합니다.
팔로우
메이쥴라이
b급 미술감독, 코로나가 끝나고 백수가 되었지만, 현재 에어비앤비 호스트, 공유작업실을 운영하면서 다양한 공간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공간 스타일링 코칭강사로 활동 중입니다
팔로우
찐파워
일단 해보며 삽니다. 한 번에 된 일은 거의 없었습니다. 대학도, 취업도, 이직도, 글과 콘텐츠도 대부분 다시 시작해왔습니다. 이곳과 유튜브 <찐파워>에서 그 과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윤조이 라이프
Meet Your Hidden Hero! 대기업 퇴사 후 피트니스 분야 창업에 도전 중입니다.
팔로우
유의미
비주류 일상 B급 전문작가. 유머는 포기 못해 글을 씁니다. 유미의한 내가 느낀 순간의 감정과 생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