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나로작가
나다운 삶을 향해 걸어가는 이야기를 글로 쓰는 사람, 나로작가 입니다. 라틴어'narro'(이야기하다)에서 영감을 받았어요.
팔로우
주경
책읽기, 글쓰기, 요리, 드립커피를 좋아합니다. 시계보다 시간을 소중히 여깁니다.
팔로우
소위 김하진
교사, 수녀 준비생, 편집자, 직업상담사, 다시 공무원. 긴 방황 끝에 마침내 돌아온 곳은 '글'이었습니다. 필명 '소위'는 소소한 일상의 위대한 힘을 뜻합니다.
팔로우
아는사람 최지인
현직 심사역으로서 좀 아는 스타트업 이야기, 인생 이모저모 그냥 좀 아는 이야기들을 다룹니다.
팔로우
대낮
월간 좋은생각, 어린이 교양지 고래가 그랬어, 골목잡지 사이다에서 편집 일을 배웠습니다. 지금은 프리랜서 편집자로 일합니다.
팔로우
짱고아빠
사회복지사 와 ngo마케터 그 중간 어디쯤에서 고양이 키우는 사진사 와 북큐레이터를 꿈꿉니다.
팔로우
영백
충분히 사랑받지 못한 아픔을 열심히 사랑하는 것으로 극복하고 있습니다. 모성고자의 좌충우돌 육아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필년
프리랜서 피처 에디터. 좋은 것의 좋은 점을 소개하는 사람
팔로우
김민준
사회학을 공부했습니다. 오마이뉴스 8년차 시민기자고, 경인일보 독자위원을 맡고 있어요. 세상의 다양한 이야기를 기록하는 데에 관심이 있습니다.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에서 근무 중.
팔로우
하이히니
30대, ex직장인(공공기관/대학교/스타트업/외국계 대기업 다녀봄), 현재는 백수, 창업이 궁금해서 6개월간 로컬여행, 여자, entj, 작가꿈나무
팔로우
훈남아빠
토끼 같은 딸이 태어나자 세상에 좋은 영향을 미치고 싶어서 소소하게, 하지만 성실하게 노력하고 있는 평범한 아빠. 기분 좋은 느낌을 주거나 위로가 되는 글을 쓰려 노력합니다.
팔로우
Forest Writer
ICT 연구를 하면서 틈틈이 글을 씁니다. 바람 선선한 날 오후 4시의 햇살, 꽃 향기 흩날리는 숲 산책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배가본드
저는 써야만 하는 사람이에요. 돌아서면 잊어버리니까요.
팔로우
워리치
내향적 모험가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브런치에 에세이를, 한겨레에 칼럼을 씁니다.
팔로우
동동몬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 위한 시간들
팔로우
윤담
삶과 일의 경계에서 나를 지키는 문장 시리즈 《여백의 문장들》연재. Instagram @yoondam_writer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