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리꼴
게으른 사람이에요 오래전 제주에서 잠시 살다왔습니다 가끔 글도 씁니다
팔로우
코난의 서재
삶의 법칙을 찾아가는 에세이스트 /여행에서 깨달은 작은 법칙들, 나의 감정을 들여다보는 시간. 일상 속 특별한 순간들을 따뜻한 시선으로 기록하며 함께 공감할 수있기를 바래봅니다.
팔로우
jinipick
교사로서 16년차, 엄마로서 8년차, 마흔을 지나며 '나다움'을 찾아가는 이야기와 일상에서 느낀 것을 적고 있습니다.24.1.23. 브런치 작가가 되어 글쓰기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피터캣
피터캣 10년 살기
팔로우
김경섭
현대미술이 어려운 이유를 귀신같이 알려주마! 미술에 대해서 정말로 궁금하지만 누구도 제대로 답해주지 않는 것들에 대해서 환상과 권위의 거품을 걷어내고 다가가려 합니다.
팔로우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히니
노동조합 활동가로, 여성청년독서모임 운영자로 지냈다. 앞으로 더 배울 것 만큼이나 할 일도 많다고 생각하지만, 그 중에서도 할 수 있는 최선은 글쓰기라 믿는다.
팔로우
봄비눈
우리가 겪었던, 있을 법한 사랑 이야기를 씁니다. 누군가에겐 추억이, 누군가에겐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스윗드림
“여행하듯 살고, 쓰며 기억하는 사람.” Travel. Write. Remember.
팔로우
안철
독서, 서점 그리고 출판문화의 미래를 고민합니다.
팔로우
작은바이킹
일하고, 다니고, 겪고, 생각하고, 말하고, 씁니다. 고민에세이 《왜 힘들지? 취직했는데》를 썼습니다.
팔로우
김나라
광고와 글쓰기를 함께 하는 이성과 감성 사이 작가 김나라입니다.
팔로우
서정문PD
잡문생성기계/시사교양/PD/MBC
팔로우
BACON
언어가 존재한다고 그 지칭 대상이 반드시 존재하는 건 아니다. <트루 디텍티브> 대사 중에서.
팔로우
Peter
기획, 데이터, 커리어, 기업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Peter입니다. 10여년간 일하면서 느끼고 있는 것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더 창의적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장준우
셰프 & 푸드라이터. 음식 너머에 있는 맥락에 대해 이해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