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민현
조금 이른 은퇴를 했습니다. 은퇴의 과정과 그 이후의 삶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anupassi
읽고 쓰는 사람
팔로우
김혜령
작가, 상담심리사. 저서 <내 마음을 돌보는 시간>, <불안이라는 위안> , <이게, 행복이 아니면 무엇이지> slow_re_mind@kakao.com
팔로우
책리남
책을 리뷰하는 남자, 책리남입니다. 책리뷰 내용과 영상을 업로드합니다. 책을 리뷰하는 과정, 책리남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갈 때 생기는 사고(思考)들을 적는 곳입니다.
팔로우
녹차
그림과 에세이로 일상의 고유함을 시추합니다.
팔로우
이선미
솔직하고 아름다운 글쓰기를 지향합니다.
팔로우
그럼에도
경험과 마음을 글에 담아냅니다
팔로우
연극배우 B씨
은빛 머리카락을 가진 멋진 노인이 되고 싶은 직장인, 엄마, 그리고 이세상에 하나뿐인 '나'입니다. 이혼을 통해 더 단단해진 삶을 살고 있으며 그 과정과 이후를 기록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왕고래
그렇게 돌아간 바다에서, 고래는 다시 바다가 된다.
팔로우
김밀
언제든 무엇이라도 좋아할 준비를 하고 삽니다.
팔로우
김종원 작가
<인간을 바꾸는 5가지 법칙><문해력 공부><하루 한마디 인문학 질문의 기적><아이를 위한 하루 한 줄 인문학><부모 인문학 수업><매일 인문학 공부> 등 50권.
팔로우
햔햔
네 아이를 키웁니다. 시.답잖은 글을 그림에다 흘립니다. "나는 글렀지만 넌 또 모르잖아"라는 생각으로 내일의 나에게 가끔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sid
살아가다 슬프면 글로 뱉어내고 괜찮아지려 합니다. 보통의 삶이 오면 이 글은 멈추겠지요.
팔로우
세모모
세상의 모든 모자람에 대하여 고민합니다. 혼자 슬퍼하고 성장하고 실패하고 실수도 하는 인간적인 삶을 살아가며 먹고 마시고 쉬고 일하며 살아요.
팔로우
늦여름
답이 없는 문제들에 나만의 답을 찾기 위해 읽고 보고 쓰고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까칠한 여자
'처음처럼' 그 마음 잊지않겠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