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76
명
닫기
팔로워
76
명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NAMU
나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사과나무
퇴직 후 달라진 삶을 소중히 받아들이고 살아가는 이야기입니다. 역사문화기행을 좋아합니다. 평범한 일상을 사랑하지만 가슴 뛰는 도전도 좋아합니다
팔로우
힘날세상
낯섦을 즐기는 걸음을 걷고 있으며、 차안에서 잠자면서 마음에서 솟아나는 글을 쓰고 싶은 늙은이입니다。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curator Deok
미술사학을 전공한 큐레이터 출신 작가입니다. 우리 문화유산에 관한 대중적인 글과 연구 논문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흰 여름밤 아카시아
무심코 뛰어든 햇빛과 바람속에서 자주 마음을 듣습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한혜숙
한혜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아침아빠
금융사 25년 근무 후 안식년 1년 휴직동안 매일 딸의 아침 밥상을 만들었다. 다시 복직하여 새로운 글쓰기를 준비중.
팔로우
유우준
유우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손순옥
손순옥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서울러 서퍼
서울에서 지방(?)으로 출퇴근하는 고통을 너무나 잘 알고있지만, 취미로 하는 스포츠까지도 이리 멀리서 해야하냐 싶은 서울러 서퍼입니다.
팔로우
봉영서
봉영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물고기
카페, 커피, 마케팅, 창업
팔로우
신지영
신지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상담심리학자 이혜진
『나를 아프게 한 건 항상 나였다』 저자. 예리함과 따뜻함의 균형을 지키려 노력하는 상담심리사. 다문화상담교육연구자.
팔로우
심정은
심정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서정욱
서정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