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2
명
닫기
팔로잉
72
명
뉴새로미
10년차 블로거이자, 미국, 호주, 캐나다 유학생을 거쳐 호주에 정착한 35살 어른이. 잘하는거라곤 그냥 매일을 살아가기 뿐이지만 그 매일속에서 배우는것들을 글로 공유합니다.
팔로우
뇽알
일상을 기록하고, 공유하길 좋아하는 20년지기 친구이자 동거인 뇽과 알이 삶에 유익하진 않을 수 있어도, 일단 즐겁게 사는 이야기
팔로우
강준
생각을 하고 글을 쓰는 것이 좋다
팔로우
김상현
서울대학교 물리교육과 졸업, 경희대학교 의과대학 편입 및 졸업
팔로우
뚜비또바
그냥 운율이 좋아서 뚜비또바
팔로우
희원다움
저만의 속도로 제가 원하는 하루를 살아가고자 합니다. 정답이 없는 우리의 삶에서, 자신만의 속도와 몸짓으로 자신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우리 모두를 응원합니다
팔로우
이림
<만나지 못한 말들>, <결혼해방일지> 쓴 사람. 계속 써 나가고 싶은 사람.
팔로우
하원
소녀 백서 : 나와 내 세계를 사랑하게 되는 백만가지 비법서. '내가 왜 이럴까!?' 누구한테 묻긴 곤란할 때, 남몰래 슬쩍 열어보세요.
팔로우
소봉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요리하고 베이킹하는 파리에 거주 중인 유학생…에서 이제 런던에서 디자이너로 일하며 잘먹고 잘살기에 힘쓰는 중입니다.
팔로우
산책
호주에서 싱글 페어런트로 살고 있습니다. 아이와 둘이 좌충우돌 경험하는 새로운 생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둥근이
6년차 약사로 일하던 어느날, 호주로 훌쩍 떠나왔습니다. 호주 여기저기를 떠돌며 일하고 여행하는 6년차 호주 약사가 되고선, 캐나다 약사가 되기 위해 또 떠나갑니다.
팔로우
시애틀 엄닥
에새이 기록합니다. 치대는 졸업한지 12년이 넘었습니다. 미국 치대 입학, 비자, 취업, 비지니스 관련 질문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팔로우
유이언
무너진 자리에서 문장을 세우는 사람.
팔로우
이시호
짧은 인생 경험을 공유합니다. 초보 의사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께는 브런치북 <전지적 인턴 시점> 추천드립니다.
팔로우
유이경
뭐라도 씁니다. 남편과 아이와 고양이들과 별 일 없이, 어린 시절에 불우했잖아 하면 남들이 웃을 정도로 잘 살고 있습니다. 살아왔고 살아가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소휘
채식 30년, 남들과 조금 달라 특이한 듯 평범한.
팔로우
더베이킹랩 이성규
지속가능한 삶의 방식을 고민하고 실천하고 있습니다. 재생농법으로 텃밭농사를 짓고 가끔은 빵을 굽습니다.
팔로우
소심이
난청아기를 키우는 초보부부의 끄적거림
팔로우
연극배우 B씨
은빛 머리카락을 가진 멋진 노인이 되고 싶은 직장인, 엄마, 그리고 이세상에 하나뿐인 '나'입니다. 이혼을 통해 더 단단해진 삶을 살고 있으며 그 과정과 이후를 기록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김조하
인생 날로 먹게 해주세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