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1
명
닫기
팔로잉
131
명
이동관
UX 디자이너이자 에세이스트로서, 삶의 순간을 깊이 관찰하고 기록합니다. 사용자 경험을 통해 배운 통찰과 일상의 감성을 담아 독자와 소통하며, 성장과 변화를 탐구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사주나루 공식 브런치
사주나루 공식 브런치입니다. 신뢰가 없다면 상담받지 마세요. 글만 읽어도 웬만한 궁금증은 해결할 수 있습니다.
팔로우
우너빈
소기업 계약직부터 외국계기업까지, 5개의 회사를 다녔던, 16년차 직장인 '이었던' 40대 남자. 그 때마다 마음에 꽂히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안토
뉴욕 프로덕트 디자이너 입니다.
팔로우
heavn
홈리스(homeless) 디자이너. 전 세계를 방랑하며 가슴 속 편도행 티켓을 품고 다니는 이들을 위한 성장 일지, 해방 일지를 씁니다.
팔로우
피키나 pickina
7년차 직장인에서 벗어나, 당분간 잡다한 일을 하며 살고 싶은 작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lifeaholic
안식년으로 선택한 하와이에서의 중2, 초6 아이들과 함께하는 일상과 하와이대학에서의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workaholic에서 lifeaholic으로 전환)
팔로우
리아
치열히가 아닌 성실히 살고 싶은 사회 초년생. 주로 웰니스, 마음 챙김에 대해 쓰고 살면서 스쳐 지나가는 생각을 붙잡아 기록합니다.
팔로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최장순
브랜드에 의미를 부여합니다. | 엘레멘트컴퍼니(LMNT COMPANY) 대표 著 : <의미의발견>, <본질의 발견>, <기획자의 습관>
팔로우
글쓰는클레어
사랑하는 삶을 살고, 사는 삶을 사랑하기. #뉴욕에서 #샌프란으로 #MBA #테크 #Growth PM
팔로우
워드크래커
전문번역가. 워드프레스, 웹호스팅, 번역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워드프레스 정보꾸러미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팔로우
배문주
좋은 상품과 브랜드, 서비스를 널리 알리는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팔로우
타와의 철학
철학은 더 깊이, 더 넓게 생각하는 것이다. 무엇이든 지금보다 더 깊게 본다면 세상에 이해하지 못 할 일이란 것은 없고, 더 넓게 본다면 나의 무지를 깨닫게 된다.
팔로우
생계형변호사
어영부영 12년째 변호사 노릇하며 삽니다. 원활한 생계 유지가 인생 제1목표이자 제1관심사죠. 먹고 사는 것도 그렇고 세상 참 내 맘 같지 않아요.
팔로우
강윤선
도예가로 활동하다 외국 항공사 승무원이 되어 10년간 45개국 140개 도시의 미술관과 공예 컨텐츠를 아카이빙 한 경험으로 도예가, 아트 큐레이터로 활동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하늘을 걷는 여자
현직 항공사 승무원. 지구를 27바퀴 째 걷는 중인 하늘을 걷는 여자입니다
팔로우
Blue Moon
’시카고에 살고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꿈을 꾸며, 사랑을 하며, 여행을 할거야’ -아무것도 시도 할 용기가 없다면 인생이란 도대체 무엇이겠는가' 빈센트 반 고흐
팔로우
킵고잉
점점 뜨거워지는 냄비에서 나와 1년의 무모한 안식년을 가집니다. 1년 쉬면 인생, 나락 갈까요? 지옥인지, 천국인지 한번 가봅시다! 문의 likeitnow@네이버닷컴
팔로우
응켱
소심한 모험가, 웹툰작가지망생이었다가 다시 직장인, 중구난방 그림쟁이, TMI부자, 주접꾼엥푸삐
팔로우
이소라
당신을 위로할 말들을 찾아내고 싶습니다. 삶과 예술을 넘나들며 고민합니다. 책 <한밤의 미술관>,<지금 내가 듣고 있어요>,<보내는 이, 빈센트>를 썼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