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hangers Jun 14. 2024

자신을 믿고 확신을 가지는 최고의 방법.

[나의 생각]

나 자신을 믿고 확신을 가지는 최고의 방법은


매일 꾸준하게 운동을 하는 것입니다.



꼭 힘든 운동이 아니어도 됩니다.


대신 하루도 빠짐없이 아주 조금씩 목표를 높여서 해야 합니다.



하루도 빠짐없이 꾸준히 하는 것은


나 자신에 대한 믿음이 올라가게 해 줍니다.



조금씩 목표를 높이는 것은


내가 뭐든지 해낼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게 해 줍니다.



저는 인생의 지하 30층에 있을 때,


저에 대한 그 어떤 믿음도 확신도 없었습니다.


저는 루저였고,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사람처럼 느껴졌습니다.



그랬던 제가 그 어떤 누구보다 자신을 믿고 확신을 가지게 된 것은


746일 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매주 조금씩 목표를 늘려 왔기 때문입니다.



솔직히 이런 말들이 귀에 전혀 들리지 않는다는 것을 압니다.


저도 그랬거든요.



그냥 7일만 꾸준히 한다고 생각하고 해 보세요.


그때부터 내 인생이 달라지고 있다는 것을 무조건 느끼실 겁니다.


—————————————————

의-하!

당신만의 의미 있는 인생을 사세요.


유캔두잇.

—————————————————

작가의 이전글 당신이 좋은 사람을 만났다는 증거 7가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