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866
명
닫기
팔로워
866
명
보나스토리
와인 & 푸드 큐레이터 조동천입니다. 음료와 음식에 담긴 감성과 문화, 그리고 그 속에 깃든 이야기를 통해 사람들과 교감하며 여운을 나누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류대선
30살에 영국에 와 브리스톨 대학에서 영문학을 전공하고 현재 UCL애서 초등교사 과정을 하고있는 류대선입니다.
팔로우
무명
어직은 소개가 없는 무명이고 싶어요.
팔로우
카즈
카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해피써니
꿈 많은 ESFJ. 화장품 & 패션 교육 경력 15년. 지금은 쌍둥이 엄마이자 글 쓰는 사람이자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 오늘도 꿈을 향해 달리는 중입니다.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권현수
권현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Jerome
내 인생(walk of life )을 편집하고 글을 씁니다.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 여행을 떠납니다. 또한 이민이라는 긴 여행 속에서 그 느낌을 적어봄니다.
팔로우
유블리안
따뜻한 시선으로 시를 쓰고, 냉철한 마음으로 조직에서 살아남는 법에 대해 공감을 이끌어 냅니다. 감성 에세이로 따뜻함과 차가움을 조율합니다. 브런치의 뷔페가 될 수 있도록 해볼게요
팔로우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김윤식
김윤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담아
지나가는 하루의 감정들을 조용히 담는 공간입니다. 잊히기 쉬운 순간도, 아무 말 없는 마음도 여기에서는 다정히 기록되어 남아요.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홍종민
홍종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별의별 교육연구소 김대성
모든 아이는 별처럼 소중합니다. 초등교사 17년, 장학사 6년,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꿈과 성장을 함께 고민해왔습니다. 유튜브 〈별의별 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온현
활자중독자. 책과 차(茶)의 지혜를 탐구하는 온현(溫玄)입니다. 글이 지닌 치유와 위로의 힘을 나누고 싶어 브런치를 시작합니다. 주로 일상을 담은 에세이와 시를 씁니다.
팔로우
문 별
벚꽃이 흩날리는 아름다운 계절에 태어났다. 좋은 건 좋고 싫은 건 싫다. 하고 싶은 것이 있고 가고자 하는 방향이 있다면 온 우주가 그 쪽으로 다다를 수 있게 움직인다고 생각한다
팔로우
이성희
이성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Happy Diamond
자기계발,부자,경영,주식투자 등을 전문적으로 집필하는 베스트셀러 작가. 주요 저서로는 견생기적, 이목을 어마하게 ChatGPT 부자가 되는 절대과학 외 3종, eBook 5종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