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이용한
고양이작가. <이 아이는 자라서 이렇게 됩니다>, <안녕 고양이는 고마웠어요> http://blog.naver.com/binkond
팔로우
스켈터랩스 디자인팀
스켈터랩스 디자인팀의 브런치입니다. 흥미로운 디자인 과정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정지음
싫은 것들을 사랑하려고 글을 씁니다. jeeummj@gmail.com
팔로우
송바오
사랑과 기쁨과 행복을 주는 국내 유일의 판다 가족, 바오 패밀리의 순수하고 선한 동화 같은 이야기를 20년 동안 야생동물 사육사로 일하고 있는 송바오가 전합니다. - 宋bao.
팔로우
뷰저블 Beusable
IT 필드의 모든 전략가들을 위한 데이터 드리븐 UX / 그로스해킹 이야기. 뷰저블만의 인사이트를 나눕니다.
팔로우
김광섭
판교에서 프로덕트 매니저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재구
제품과 세상에 대한 복잡한 이야기를 쉽게 전달하기위한 글을 쓰고있습니다.
팔로우
Bom
알라미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Joo Jun
UX 라이터. UX 라이팅 개론서 '그렇게 쓰면 아무도 안 읽습니다'의 저자. 사실은 (전)동아시아 면류학자 (현)식이조절 실패자
팔로우
Shaun
경험을 바탕으로 생각하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송민승
실리콘밸리에서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리플러스
UI 디자인을 연구합니다
팔로우
호텔메이커 체크인
호텔 세우겠단 막연한 꿈. 현실로 이루기 위해 사비 털어 호텔을 돌아다닙니다. 그리고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이진재
프로덕트 만드는 인터랙션 디자이너. 생각은 글로 남기고, 순간은 사진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디에디트
사는 재미가 없으면 사는 재미라도 the-edit.co.kr
팔로우
허지인
패션 커머스 회사에서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쓰거나, 뛰거나, 찍는 삶을 지향하고 있어요. 디자인, 철학, 개인의 삶, 서평 등 다양하게 글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지영
디자이너(였던 사람)
팔로우
무명
개발, 데이터 직군들을 거쳐 현재는 AI Creative Director로 일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를 다른 매체로 확장시키는 미디어아트 작가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흔디
IT 기획자. UX 디자이너. 쓰고 그리고 만드는 사람. 글쓰기 그룹 ‘작심삼십일’ 운영자. 초보 육아인.
팔로우